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격투맨 바키

악명 높은 사형수 5명이 탈출한 뒤 도쿄에 집결한다. 이들이 노리는 것은 17살 소년 한마 바키. 지하 투기장의 최강 격투가인 바키는 원치 않는 혈투에 휘말린다.
주연:시마자키 노부나가,오츠카 아키오,스고 타카유키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영상

격투맨 바키

회차

격투맨 바키

  1. 추천 콘텐츠:  패배를 모르는 자들. 시즌 1: 1화

    전 세계 교도소에서 탈출한 5명의 사형수. 이 악질 흉악범들은 왜 도쿄로 몰려온 것일까. 지하 격투기 챔피언 바키는 도쿠가와에게서 이들에 관한 괴담을 전해 듣는다.

  2. 추천 콘텐츠:  흑 격투기. 시즌 1: 2화

    이대로 물러설 순 없다. 바키에게 복수하려고 패거리를 데려온 불량배. 하지만 바키를 당황하게 만든 건 이들이 아니라 사형수 스펙이다. 일본 경시청에도 비상이 걸린다.

  3. 추천 콘텐츠:  드디어 왔다!. 시즌 1: 3화

    실전 가라테의 최종 병기 카쓰미. 중국 고류 권법의 일인자 카이오. 두 사람은 사형수 도리안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을까. 무도의 본산인 신심회관이 피로 물든다.

  4. 추천 콘텐츠:  실전은 지금부터!. 시즌 1: 4화

    탈옥한 사형수 5명과 최강의 격투가 5인이 맞붙는다. 이 싸움에 복잡한 규칙 따윈 필요 없다. 시간도, 장소도, 상대도 모두 자유. 이건 시합이 아니라 전쟁이다.

  5. 추천 콘텐츠:  계속하겠나. 시즌 1: 5화

    바키와 코즈에의 데이트를 막아선 스펙. 이때 일본 제일의 싸움꾼 카오루가 나타난다. 그는 스펙의 무호흡 연타를 이겨낼 것인가. 승부를 알 수 없는 결전이 시작된다.

  6. 추천 콘텐츠:  패배의 결과. 시즌 1: 6화

    상황이 종료된 것인가. 안심하기엔 이르다. 반격에 반격을 거듭하는 스펙과 카오루. 경시청은 잔인한 무법자와 전설의 협객이 벌인 혈전으로 충격과 혼란에 빠진다.

  7. 추천 콘텐츠:  협공. 시즌 1: 7화

    교실을 난장판으로 만들 순 없는 일. 바키는 도일을 상대하지 않고 몸을 피한다. 한숨을 돌린 것도 잠시. 이번엔 학교 직원으로 가장한 야나기가 바키에게 덤벼든다.

  8. 추천 콘텐츠:  시합과 실전. 시즌 1: 8화

    패배의 원인은 대체 뭘까. 긴급회의에서 울분을 토하는 도쿠가와. 지하 투기장의 전사들이 굴욕을 곱씹는 동안 도리안이 삼엄한 경비를 뚫고 도쿠가와 저택에 침입한다.

  9. 추천 콘텐츠:  나의 인생. 시즌 1: 9화

    도장 수련보다 실전 격투를 선호하는 기요스미. 무참히 짓밟힌 신심회의 명예를 되살릴 수 있을까. 그는 은신처에 머무는 도리안을 찾아내 일생일대의 결투를 신청한다.

  10. 추천 콘텐츠:  공중 결전. 시즌 1: 10화

    신심회 본부는 100만 명의 문하생을 일으킨다. 분노한 이들에게 붙잡혀 유원지에 끌려온 도리안. 형제나 다름없는 기요스미의 친구, 아쓰시다가 도리안을 맞이한다.

  11. 추천 콘텐츠:  범 사냥꾼. 시즌 1: 11화

    도리안의 과거가 드러나자 신심회의 창시자 돗포가 대전에 나선다. 범 사냥꾼으로 불렸던 전설의 공수가와 카이오라 칭송받았던 위대한 권법가. 승자는 과연 누구인가.

  12. 추천 콘텐츠:  사탕. 시즌 1: 12화

    무술의 신 돗포의 무자비한 정권 찌르기. 도리안은 극한의 공포를 처음으로 느낀다. 한편,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코즈에를 위협한다. 바키는 어디 있는 것일까.

  13. 추천 콘텐츠:  미스터 올리바. 시즌 1: 13화

    미국과 러시아, 영국의 치안 담당자들이 경시청에 모인다. 이들은 멋대로 날뛰는 사형수들을 체포할 수 있을까. 뜻밖의 결정이 내려지자, 소노다 경시정은 당황한다.

  1. 추천 콘텐츠:  허락되지 않은 자유. 시즌 2: 14화

    사형수들의 새로운 강적 등장! 비스킷 올리바가 도쿄로 왔다. 한편 코즈에를 이용해 바키를 유인해내려 하는 시코르스키. 하지만 그의 앞에 뜻밖의 인물이 등장한다.

  2. 추천 콘텐츠:  근육의 힘. 시즌 2: 15화

    경시청의 데이터베이스를 조사하는 올리바. 이대로 사형수들은 그의 먹잇감이 되는 것인가? 하지만 방심은 금물! 치명적인 암살자, 헥터 도일이 그의 목을 노리고 있다.

  3. 추천 콘텐츠:  참격 가라테. 시즌 2: 16화

    유도의 자존심이 위기에 처했다. 근력만으로 경시청의 유도 선수들을 제압하는 올리바. 정녕 그를 검은 띠로 인정해줘야 할까? 소노다가 난처한 판단의 갈림길에 선다.

  4. 추천 콘텐츠:  아버지의 축복. 시즌 2: 17화

    정녕 이것도 격투란 말인가! 시노기 고쇼와 도일의 대결이 충격적인 양상으로 치닫는다. 한편, 긴장된 순간을 맞는 바키와 코즈에. 두 사람 앞에 한마 유지로가 나타난다.

  5. 추천 콘텐츠:  보답. 시즌 2: 18화

    중국 무술의 달인, 레쓰 카이오와 전신이 흉기인 도일이 격돌한다. 권법뿐만 아니라 무기를 이용한 싸움에도 통달한 레쓰. 그는 도일에게 패배를 가르쳐줄 수 있을까?

  6. 추천 콘텐츠:  패배를 인정하다. 시즌 2: 19화

    신심회관 가라테의 총수, 오로치 돗포. 그가 도일의 앞을 막아선다. 이제 치열한 싸움에 결착을 볼 수 있을 것인가? 한편 도쿠가와는 야나기 류코의 옛 스승을 만난다.

  7. 추천 콘텐츠:  고통의 손. 시즌 2: 20화

    궁극의 암살술, ‘공도’의 달인 야나기 류코. 그가 수련한 독수의 정체가 밝혀진다. 바키는 코즈에와 새로운 관계를 맺는다. 두 사람의 사랑은 어디로 이어질 것인가?

  8. 추천 콘텐츠:  지킬 수만 있다면. 시즌 2: 21화

    야나기 류코, 시코르스키와의 2 대 1 싸움. 바키가 새로운 경지에 눈을 뜬다. 무엇이 그를 더욱 강하게 만든 것일까? 모두가 경악하는 사이, 바키가 불의의 행동을 한다.

  9. 추천 콘텐츠:  동지의 대결. 시즌 2: 22화

    한밤중의 공원. 바키의 이복형제 잭 한마와 시코르스키가 격돌한다. 상황과 장소 심지어 수단마저 가리지 않는 두 강자. 예측할 수 없는 승부, 진정한 실전이 시작된다!

  10. 추천 콘텐츠:  진정한 공포. 시즌 2: 23화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무기로 삼는 가이아의 환경 이용 투법이 펼쳐진다. 냉혹한 러시아 사형수, 시코르스키의 피로 물드는 지하 투기장. 이 싸움의 끝은 어디인가?

  11. 추천 콘텐츠:  패배를 알다. 시즌 2: 24화

    이 승부의 승패를, 패배자를 결정할 사람은 누구인가? 실전 유술의 명수 모토베 이조의 공격에 맞서는 야나기 류코. 한마 유지로는 그에게 패배를 인정하라고 압박한다.

  12. 추천 콘텐츠:  챔피언의 아들. 시즌 2: 25화

    복싱의 신이라 불린 남자, 전 헤비급 챔피언 마호메드 아라이. 그가 과거를 회고한다. 젊은 날의 한마 유지로, 자신이 추구했던 무술을 간파한 유일한 사나이와의 조우를.

  13. 추천 콘텐츠:  대뇌대전. 시즌 2: 26화

    레쓰 카이오의 도움으로 중국으로 이송되는 바키. 그가 새로운 결전의 장에 들어선다. 백 년에 한 번 열리는 무술 토너먼트, 뇌대. 세계의 강자들이 하나둘 모여든다.

  1. 추천 콘텐츠:  뇌대, 개막하다!. 시즌 3: 1화

    정말 아버지를 뛰어넘은 걸까? 새로운 경지에 눈뜬 마호메드 주니어가 유지로를 상대한다. 레쓰는 중독된 바키를 또 다른 무대로 이끈다. 대뇌대전, 해왕들의 경연장으로.

  2. 추천 콘텐츠:  반전. 시즌 3: 2화

    거대한 상대와 맞붙는 마호메드 주니어. 크기를 뛰어넘을 그의 무기는 치명적인 스피드! 바키는 리 카이오를 상대한다. 그 쇠약한 몸으로 독의 대가를 이겨낼 수 있을까?

  3. 추천 콘텐츠:  바키 부활!. 시즌 3: 3화

    살아있는 전설, 해황 가쿠가 뇌대 무대에 오른다. 상대는 그보다 121살이나 어린 해왕, 삼완! 완력도 속도도 벗어던진 노인의 몸으로, 그는 어떤 무술의 정수를 선보일까?

  4. 추천 콘텐츠:  팀 결성!. 시즌 3: 4화

    삼합권의 대가 친과 공권도의 고수 자쿠, 두 해왕이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 그사이, 무대 뒤에서 유지로를 도발하는 바키. 아버지를 상대로 부활을 증명할 시간이다.

  5. 추천 콘텐츠:  주머니 격투술. 시즌 3: 5화

    괴력의 전사 대 무패의 권법가. ‘언체인’의 칭호를 걸고, 올리바와 론 쇼분이 격돌한다. 론 쇼분의 독특한 전법을 파쇄할 방법은 하나뿐. 압도적인 근육과 괴력이다!

  6. 추천 콘텐츠:  경의. 시즌 3: 6화

    자타가 공인하는 권법의 천재, 레쓰. 하지만 전술의 대가 자쿠 역시 만만찮은 상대! 한 수 위의 무술가를 상대로, 자쿠는 어디까지 자신만의 방식을 고수할 수 있을까?

  7. 추천 콘텐츠:  카이오의 격. 시즌 3: 7화

    이제는 자존심 승부다! 마침내 마주 선 해황 가쿠와 한마 유지로. 중국 권법의 화신인가, 지상 최강의 남자인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존재들의 싸움이 시작된다.

  8. 추천 콘텐츠:  최강의 칭호. 시즌 3: 8화

    해황 가쿠에게 무차별 공격을 쏟아붓는 유지로. 순수한 완력만으로 한 세기가 넘도록 단련한 기술을 이길 수 있을까? 숨죽인 관중들의 눈앞에, 충격적인 광경이 펼쳐진다.

  9. 추천 콘텐츠:  달인 대 복서. 시즌 3: 9화

    사랑에도 승부가 필요한 법. 코즈에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마호메드 주니어. 바키보다 나은 남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도전을 시작한다. 유술의 고수, 시부카와를 상대로!

  10. 추천 콘텐츠:  일어나 싸우라. 시즌 3: 10화

    멈추지 않는 마호메드 주니어의 도전. 내로라하는 강자들과의 승부 끝에 바키의 형제, 잭과 맞붙는다. 거칠고, 빠르고, 끈질긴 잭을 상대로 승리를 이어갈 수 있을까?

  11. 추천 콘텐츠:  각성. 시즌 3: 11화

    연이은 대결 끝에 만신창이 몸만 남은 마호메드 주니어. 아직, 싸움은 끝나지 않았다. 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아버지! 복싱의 전설이 새롭게 벼린 칼을 확인할 시간이다.

  12. 추천 콘텐츠:  부자 대결. 시즌 3: 12화

    대를 잇는 전설의 대결. 도쿄의 지하 투기장에서, 바키와 마호메드 주니어가 결투를 벌인다. 반칙도, 심판도 없는 궁극의 사생결단. 승리는 바로 용기 있는 자의 몫이다!

  13. 추천 콘텐츠:  다시 도쿄로. 시즌 3: 13화

    야나기 류코가 탈옥했다! 그를 찾기 위해 다른 사형수들의 행방을 추적하는 소노다 경시정. 도쿄를 공포에 몰아넣은 흉악한 강자들은 어디서, 무엇을 준비하는 것일까?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폭력적인,흥미진진
출연
시마자키 노부나가오츠카 아키오스고 타카유키시마다 빈코야마 리키야에구치 타쿠야긴가 반조코야스 타케히토츠다 켄지로차후린후타마타 잇세이무기히토가와하라 요시히사아마미야 소라후루야 토오루오츠카 호추호시 소이치로이즈카 쇼조나카오 류세이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