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실시간TV 무료보기 > 종편 | 실시간TV 티비온에어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종편

JTBC 실시간TV 무료보기

JTBC 다시보기, 2011년 3월 21일에 창립되어 2011년 12월 1일에 개국하였다. 중앙일보에서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로, 중앙그룹이 대주주로 있다. 사옥은 2011년 12월 1일부터 2015년 1월 3일까지는 서울특별시 중구 순화동 삼성생명 빌딩에 있었으며, 2015년 1월 4일에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으로 이전하였다.
  •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대의 시청자층을 겨냥했다. 광고회사들이 중시하는 2050세대를 주요 시청층으로 하는 전략으로 효리네 민박, 히든싱어,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아는 형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탄생시켰다.
  • JTBC 실시간TV 무료보기

본문

무료로 JTBC 실시간TV를 감상 할 수 있는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현재 JTBC 방영중인 프로그램 정보 및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JTBC 실시간TV 무료보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JTBC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교환하는 JTBC2, JTBC GOLF & SPORTS, JTBC4, JTBC GOLF 등 4개 채널이 있어 지상파 방송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시청률이 잘 안나오는 예능 프로그램은 조기종영 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자체제작 드라마의 경우 SKY 캐슬로 엄청난 성과를 거뒀고 이후 지속적인 드라마 편성으로 타 방송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 JTBC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재방송 정보 안내
    1. JTBC 실시간 TV 무료보기
    2. JTBC 개국일
    3. JTBC 본사
    4. JTBC 채널
    5. JTBC 공식 웹사이트
    6. JTBC 방송 프로그램 안내
    7. JTBC 방송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1. JTBC 실시간 TV 무료보기


JTBC 실시간 TV 무료보기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 할수 있으나 스트리밍 서버 상황에 따라 불안정 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 할 경우 1:1 문의 하기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링크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JTBC 실시간TV 바로보기 채널 #1

JTBC 실시간TV 편성표


2. JTBC 개국일


2011년 12월 1일


3. JTBC 본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48-6


4. JTBC 채널


JTBC 방송 채널번호는 15번을 쓰고 있으나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5. JTBC 공식 웹사이트


JTBC 공식 웹사이트


6. JTBC 방송 프로그램 안내


드라마 : 힘쎈여자 강남순, 나쁜엄마, 품위있는 그녀, 킹더랜드, 대행사, 이태원 클라쓰, 닥터 차정숙, SKY 캐슬, 재벌집 막내아들, 부부의 세계

 

예능 : 아는 형님, 뭉쳐야 찬다 3, 톡파원 25시, 최강야구, 한문철의 블랙박스, 싱어게인 3, 히든싱어, 팬텀 싱어, 힙합의 민족


7. JTBC 방송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진짜 이번 대행사에서 이보영 완전 멋지고 예쁘게 나왔네요. 덕분에 한꺼번에 다 다운로드해서 쭉 정주행 해서 봤습니다. 진짜 커리어 우먼의 정석을 보여준 역할 같아요. 이보영씨 진짜 이런 역할에 특화되어 있음. 너무예쁘시고 똑부러지게 연기 너무너무 잘하십니다.

 

어떤 상황에도 피하지 않고 부딪치고 보는 고아인 보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피한다고 해도 다 만나게 되어있다라고요.

간만에 가급적 본방 사수하면서 끝까지 본 드라마. 연기 구멍없이 재밌게 봤네요.

드라마처럼 저런 세상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고아인 진짜 멋있다.

 

너무 재밌게 잘봤네요 대행사! 오랜만에 군더더기없는 다음내용이 계속 궁금해지는게 끝까지 이어진 한국 드라마였습니다.

용두용미란 말이 많아서 믿고 보았는데 정말이네요. 보통 16부작이면 12,13부까지는 사이다 드라마에 서민들 약자편에서 속시원하게 해주던 드라마들이 어쭙잡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쓸데없는 교훈을 주려고, 일관성없는 드라마로 많이 끝나던데요, 첫부터 그랬으면 1,2회 보다 시간낭비안하고 과감히 버렸지요. 잼있고 좋은드라마 쓰신 작가님과 연출팀에게 감사합니다.

 

조대표가 회장 만나서 고상무 어디까지 가는지 궁금하다고 말한거까지 생각 해봤을때 목표액 채우면 대표자리까지 가는건 거의 수순이었던 터라 대표 달자마자 퇴사하는 모습이 나와서 좀 아쉬웠음. 대표로서 뭔가 해내거나 변화시키는 모습을 5분만이라도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보면 볼수록 배우들 모두가 미쳤다. 직장 경험이 있는 분들이나 재직중이신  분들이나 모두 몰입하게 만든다. 나에게 책임 전가를 일삼던 무능한 상사들. 항상 위태위태했던 부하 직원들. 다시 직장 상활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잘 할 수 있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JTBC 실시간TV 무료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

Total 5 / 1 page

종편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