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무료 실시간TV 보기 > 케이블 | 실시간TV 티비온에어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케이블

TVN 무료 실시간TV 보기

tvN(티비엔)은 CJ ENM의 유료방송 채널이자 준종편 채널로, 2006년 10월 9일 개국하여 드라마·예능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자체제작 방송을 주력으로 하며, 부편성으로 자체 제작한 시사·교양 프로그램도 편성하는 종합 버라이어티 채널이다.
  • '코미디빅리그', '현장토크쇼 TAXI', '짠내투어'와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더 지니어스 시리즈', 'SNL 코리아' 등이 장수하며 시즌제 프로도 많아졌고, 특히 '응답하라 시리즈', '미생',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등은 최고 시청률 10%대를 넘나드는 그야말로 대성공을 거두어 케이블의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TVN 무료 실시간TV 보기

본문

무료로 tvn 실시간TV 다시보기를 감상 할 수 있는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현재 tvn 방영중인 프로그램 정보 및 재방송 정보를 함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vn 실시간TV 무료보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tvN은 2006년 10월 9일 개국한 CJ ENM의 유료방송 채널로 드라마, 예능 등 예능 분야의 자체 제작 방송을 주력으로 하며, 자체 제작한 시사교양 프로그램도 부수적인 편의성으로 편성하는 종합 버라이어티 채널로, 2021년부터 유로 2020 또는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등 스포츠 중계를 하고 있으며, 단순한 뉴스 편성이 아닌 종합편성채널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 tvn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재방송 정보 안내
    1. tvn 실시간 TV 무료보기
    2. tvn 개국일
    3. tvn 본사
    4. tvn 채널
    5. tvn 공식 웹사이트
    6. tvn 방영 프로그램 안내
    7. tvn 방영 드라마 아라문의 검 하이라이트


1. tvn 실시간 TV 무료보기


tvn 실시간 TV 다시보기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 할수 있으나 스트리밍 서버 상황에 따라 불안정 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 할 경우 1:1 문의 하기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링크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tvn 실시간TV 바로보기 채널 #1

tvn 실시간TV 편성표


2. tvn 개국일


2006년 10월 9일


3. tvn 본사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66 CJ ENM센터


4. tvn 채널


IPTV 채널 : U+ TV: 3번, 지니 TV: 3번, B tv: 3번

위성 채널 : KT스카이라이프: 20번


5. tvn 공식 웹사이트


tvn 공식 웹사이트


6. tvn 방영 프로그램 안내


현재 tvn 에서 방영중인 프로그램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 소용없어 거짓말, 아라문의 검, 놀라운 토요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프리한 19,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 프리한 닥터, 벌거벗은 세계사, 스물다섯 스물하나,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알쓸별잡, 알쓸인잡,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 등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중입니다.


7. tvn 방송 드라마 아라문의 검 하이라이트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진짜 프롤로그였네! 이대로 잘 끝내서 시즌 쭉쭉 나가도 될 듯 싶습니다.

올해의 드라마가 될 것 같다. 김옥빈 연기 너무 잘해. 이준기 합류로 전시즌에서 부족했던 액션씬이 채워질 것 같고 신세경이 김지원의 바톤을 이어 더 성장한 탄야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확실히 감독 바뀌고 전체적으로 바뀌니깐 확실히 다르네. 예고편만으로도 웅장하다. 이준기 액션 역시 감탄. 오늘 드디어  볼수있겠구나!

영화같은 스케일 드라마에서 볼수 없었던 액션씬 전편과 다른 쉬운 스토리진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제발 전편을 뛰어넘어 시청룰 대박을 바래봅니다.

주인공이 둘다 바꼈는데 아역에서 성인으로 넘어간 것처럼 자연스럽게 교체가 됐네요. 풋풋했던 은섬, 탄야가 성장해서 성숙해진 느낌이랄까?


타곤은 사야를 이용해 은섬을 죽이고 전쟁에서 써먹을 말로 실컷 써 먹은후에 토사구팽하겠지! 그리고 후계자론 결국 제 핏줄을 앉힐생각일듯 사야는 막판에 자신이 토사구팽 당한걸 알고 개빡쳐서 분노하고 흑화해 타곤과 척을 질듯 싶습니다.


전쟁에서 사야가 죽고 은섬이 사야인 척 연기하며 타곤에게 접근하여 죽이는 스토리. 그 과정에서 사야가 사야가 아닌 은섬임을 간파한 태알하는 자신의 아들을 후계로 세우는 조건으로 은섬과 거래. 그리고 결국 마지막엔 탄야의 손에 죽게 되는 은섬 대략 이런 스토리입니다.


결국 검과 방울과 거울은 타곤 태알하의 아스달과 싸워이기고 손가락 문양의 제국과 싸움. 마지막4부는 최후의 이그트의 전멸. 인간의 아스가 될것으로 보이네요.


이상 지금까지 tvn 실시간TV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

Total 2 / 1 page

케이블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