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환혼

눈먼 여인의 몸에 갇힌 막강한 살수. 그녀의 도움을 받아 운명을 바꾸고자 하는 명문가 도령.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활극.
주연:이재욱,고윤정,황민현
크리에이터:박준화,홍정은,홍미란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홍자매'로 알려진 홍정은 & 홍미란 작가(《호텔 델루나》)가 각본을 맡고, 정소민과 이재욱이 출연하는 판타지 드라마.

영상

환혼

회차

환혼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낙수가 자신의 혼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으로 술법을 쓴다. 자기를 도와줄 수 있는 유일한 술사를 찾아 나서는 장욱. 무덕은 새 주인을 모시게 된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협력 관계를 맺자는 욱의 제안을 거절하는 무덕. 그러자 욱은 다른 방법으로 무덕의 마음을 돌리려 한다. 박진은 첩자를 잡아내려고 송림 안의 사람들을 모두 한곳에 모은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정식 수련을 시작하기 전, 무덕은 욱에게 몇 가지 조건을 내건다. 허염이 귀한 선물을 남겨주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욱. 이제 욱은 그 선물을 제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몸에 열이 나더니 다시 한기가 들자 앓아눕는 욱. 이를 본 무덕은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얼마 후, 세자가 장강의 집을 찾아와 가보를 내놓으라 요구한다. 그리고 무례를 용서치 않겠노라 선언하는데.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무덕과 욱은 외딴곳에 자리한 오두막에 도착하고, 진무는 시신을 은밀히 처리할 것을 명한다. 진호경은 욱을 보호해주겠노라 제안하지만, 여기엔 한 가지 조건이 있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욱이 수련하는 곳으로 찾아온 서율과 박당구. 무덕은 제자를 극한까지 몰아붙이고, 진초연은 혼례 선물을 준비한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세자는 허깨비를 보고, 욱은 진요원의 문을 열어달라고 청한다. 길주는 원하는 몸을 얻기 위해 낙수를 뒤쫓는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길주는 마을로 나가 수기를 채우고자 하고, 욱은 그 뒤를 바짝 따라붙는다. 그리고 얼마 후, 낙수가 다시 나타났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진호경은 오래전 잃어버린 아이를 찾고 싶어 하고, 진무는 그 아이를 직접 찾아줄 작정이다. 한편, 욱과 무덕은 어쩔 수 없이 떨어져 지내야 하는데.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욱에겐 꼭 읽어야 하는 책이 한 권 있다. 장터에서 한 여인을 구해주는 율. 무덕은 송림의 하인이 되기 위해 까다로운 선발 대회에 참가한다.

  11. 추천 콘텐츠:  11화. 시즌 1: 11화

    수련에 대한 의욕을 잃은 욱. 무덕은 세자와 내기를 한다. 그 사이, 천부관에서는 눈먼 여인들이 심사 결과를 기다린다.

  12. 추천 콘텐츠:  12화. 시즌 1: 12화

    심상치 않은 한 죽음이 박진의 관심을 끈다. 욱은 낙수의 비극적인 과거를 알게 되고, 김도주는 무덕을 천부관으로 심부름 보낸다.

  13. 추천 콘텐츠:  13화. 시즌 1: 13화

    급작스레 벼락이 내리쳐 천부관의 시설이 망가진다. 이 일을 두고 서로 언성을 높이는 박진과 진무. 이 선생은 욱을 데리고 특별한 낚시 여행을 떠난다.

  14. 추천 콘텐츠:  14화. 시즌 1: 14화

    마지막으로 열 번째 대련을 치르게 된 욱. 하지만 욱에겐 그동안 익힌 술법이 몇 가지 있다. 서율은 무덕을 가까이 두게 되고, 진우탁은 딸에게 암수를 쓴다.

  15. 추천 콘텐츠:  15화. 시즌 1: 15화

    무덕이 피로 물든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다. 왕실에 한 가지 선물과 한 가지 예언을 바치는 이 선생. 소이는 눈먼 친구의 행방을 알아내려 한다.

  16. 추천 콘텐츠:  16화. 시즌 1: 16화

    박진과 진호경이 한 유물의 소유권을 두고 격렬하게 다툰다. 욱은 어떤 무당을 찾아 나섰다가 세자와 우연히 마주치는데.

  17. 추천 콘텐츠:  17화. 시즌 1: 17화

    진부연의 실체를 파악하려는 무덕. 진무의 설득에 넘어간 진호경은 중요한 모임에서 특별한 소식을 발표한다.

  18. 추천 콘텐츠:  18화. 시즌 1: 18화

    결계 안에 갇힌 무덕은 힘이 돌아왔음을 느낀다. 그러나 머지않아 그 부작용도 알게 되는데. 소이는 한 환혼인과 거래를 한다.

  19. 추천 콘텐츠:  19화. 시즌 1: 19화

    욱은 결계를 깰 방법을 생각해 낸다. 하지만 거기엔 너무나 큰 위험이 따랐으니. 당구와 초연은 경악스러운 사실을 발견한다.

  20. 추천 콘텐츠:  20화. 시즌 1: 20화

    코앞으로 다가온 혼례. 또 다른 두 남녀를 이어주려 애쓰는 욱. 이곳저곳에서 사랑의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진무는 한 살수에게 끔찍한 일을 맡겨 자신의 희생양으로 삼고자 한다.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2: 1화

    누군가를 뒤쫓던 욱은 진요원 안으로 들어선다. 그리고 그곳에서 탈출의 기회만 노리는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는데. 한편, 욱은 죽은 자들의 섬뜩한 환영에 시달린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2: 2화

    진호경은 집안의 비밀을 공개한다. 그사이 새로운 안식처를 찾은 진부연. 그러나 자신의 자유가 온전하지 않을뿐더러 남은 시간도 많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2: 3화

    비밀 혼인을 두고 논란이 벌어진 가운데,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진다. 진호경은 어떻게든 부연을 다시 데려올 작정이다. 부연에게 극심한 고통을 겪게 해서라도.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2: 4화

    또 하나의 기억이 떠오르면서, 부연은 욱의 가슴 아픈 과거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된다. 무시무시한 살수가 돌아왔다는 소문이 퍼지자 나라 전체가 들썩거린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2: 5화

    율은 날이 갈수록 자신의 기력이 쇠하는 이유를 알게 되고, 소이는 율을 어떻게든 구하려 한다. 욱과 부연의 관계는 계속해서 난관에 부닥친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2: 6화

    무거운 비밀의 무게를 감당해야 하는 율. 그사이 욱은 가혹한 가뭄을 일으킬 수도 있는 불가사의한 동물과 관련된 음모를 조사한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2: 7화

    치명상을 입은 술사를 반드시 살려야 한다! 진무에게 살벌한 경고를 던진 데 이어, 진호경에게 도움을 구하는 욱. 진호경은 욱에게 협조를 약속하지만 여기에는 한 가지 조건이 있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2: 8화

    고원은 욱에게 한 가지 선택지를 제시한다. 진무는 계획의 다음 단계를 행동으로 옮기고, 허윤옥은 부연에게 따로 만나자고 청한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2: 9화

    얼음돌을 찾는 작업이 계속되는 가운데, 욱은 제 편이 되어준 이들과의 연대를 다시 한번 확인한다. 그사이, 진무는 충성스러운 환혼인들을 상대로 전투를 준비하는데.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2: 10화

    진호경은 진요원과 그 보물들을 공격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위험을 무릅쓴다. 미래를 살짝 엿본 욱은 불가피한 상황에 대비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상상의 나래,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감정을 파고드는
출연
이재욱고윤정황민현유준상신승호오나라조재윤유인수아린정소민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