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솔로지옥

매력적인 싱글 남녀가 무인도에 갇혔다.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게 유일한 탈출 방법. 근데 커플들이 '천국도'로 이동해 밤을 불태울 때, 솔로는 '지옥도'에 남아 자급자족해야 한다고?
주연:홍진경,이다희,규현
크리에이터:김재원,김정현,김나현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공식 발표: 새로운 시즌 확정

눈앞에서 펼쳐지는 두근두근 데이트 게임. 만인의 셀럽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지켜보며 서로의 소감을 나눈다.

영상

솔로지옥

회차

솔로지옥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섬에 한 명씩 모습을 나타내는 솔로 참가자들. 앞으로 8박 9일 동안 함께 지내며 이들은 서로에게 친구가 되어줄까, 연인으로 발전할까, 아니면 적이 되고 말까.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브런치 데이트 기회를 얻기 위해 남자들은 힘껏 달리고. 짝을 이룬 커플은 밤을 같이 보내기 위해 천국도로 떠난다. 거기서 각자 나이와 직업을 밝히는데.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또다시 다가온 커플 선택의 순간. 세훈은 두 번째 선택을 하기 전, 지연을 따로 불러내 얘기한다. 솔로들은 깜짝 발표에 제대로 허를 찔린 모양.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천국도에서 황홀한 밤을 보낸 시훈에게 크나큰 변화가 찾아온다. 진택의 행동에 혼란스러워진 소연은 세훈과 솔직하게 대화를 나눈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세훈은 소연이 앞서 조심스레 전한 조언과 고백에 진심으로 답한다. 한편, 섬에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온다. 관계의 지각변동과 새로운 문제를 예고하며.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게임에서 악착같이 달려들어 서로를 밀어내려는 남자들. 여자들은 돌아가며 현승과 대화를 나누고, 세훈은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할 것인지 고민한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오해를 푸는 지연과 세훈. 소연과 진택은 점점 더 가까워진다. 짝을 이룬 싱글들은 천국도가 걸린 마지막 게임 한 판에서 경쟁한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마지막 날, 싱글들이 누구와 함께 지옥도를 떠나고 싶은지 선택한다. 서로 손을 맞잡고 이 섬을 떠나게 될 커플은 얼마나 될까?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2: 1화

    지옥도에 새로운 싱글 남녀들이 도착했다.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낯선 환경에 정착해나가면서 커플이 되는 기회도 노려야 한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2: 2화

    여성 참가자들의 게임이 펼쳐진다. 우승자는 두 명의 남자를 선택해 브런치 데이트를 할 수 있다. 한편 첫 번째 커플 매칭에서는 충격적인 반전이 일어나는데.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2: 3화

    짝을 이룬 커플들이 드디어 서로의 나이와 직업을 알게 된다. 한편, 실망감을 안고 그날 하루를 돌아보는 지옥도의 싱글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2: 4화

    카리스마 넘치는 새 출연자에게 시선을 빼앗긴 슬기. 두 번째 커플 선택의 순간, 누군가는 마음의 소리를 따르고 누군가는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2: 5화

    이곳은 천국도. 한 커플이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 다른 한 커플은 신기한 공통점을 발견한다. 그리고 로맨틱한 감정이 싹트는 또 하나의 커플.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2: 6화

    하룻밤 떨어져 지낸 융재와 서은이 대화의 시간을 가진다.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하는 종우. 새로운 출연자들의 등장으로 지옥도의 판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2: 7화

    새로 온 참가자들이 데이트 상대를 고른다. 진영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종우에게는 기회가 생기고, 여자들은 천국도로 향하는 티켓 3장 중 하나를 두고 씨름 대결을 벌인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2: 8화

    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 참가자들. 소이는 자신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게 되고, 슬기는 고민이 더 깊어진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2: 9화

    치열한 게임이 끝나고 세 남자가 천국도로 향하는 티켓을 거머쥔다. 슬기와 다시 이야기를 나눠 보려는 진영. 슬기는 그런 진영의 진심이 궁금하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2: 10화

    지옥도에서의 시간이 끝나간다. 함께 섬을 떠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 참가자들. 이제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수 있을까?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3: 1화

    사랑을 찾아 외딴섬에 온 남자 셋과 여자 셋. 도착과 동시에 천국도로 떠날 기회가 생긴다. 한편 상상도 못 할 반전이 커플들을 기다리고 있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3: 2화

    새로운 싱글들이 합류하면서 판이 크게 흔들린다. 천국도로 떠난 커플은 곧 찾아올 갑작스러운 변화에도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까?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3: 3화

    긴장되는 커플 매치가 끝나고, 천국도의 여러 커플 사이에서 뜨거운 케미가 터진다. 그중에는 서로에게 푹 빠져 계속 플러팅 하는 한 커플이 있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3: 4화

    두 개의 지옥도가 하나로 합쳐졌다. 선택지가 늘어난 지금, 견고해 보이던 커플들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길까? 솔직한 대화를 나눈 싱글들 사이에는 긴장감이 감돈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3: 5화

    핫한 참가자가 새롭게 등장하자 한 싱글의 확고했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하정은 전날 밤 관희가 한 충격 발언에 대해 불편한 감정을 털어놓는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3: 6화

    원하는 남자와 천국도에 갈 기회를 잡기 위한 여자들만의 치열한 게임이 펼쳐진다. 한편 진석은 삼각관계에 놓인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3: 7화

    여러 명의 고백을 받은 관희는 고민이 깊어지고, 민우는 조금씩 마음을 연다. 이번엔 천국도에서의 데이트 기회가 걸린 달리기 대결이 남자들 사이에서 펼쳐진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3: 8화

    세 커플이 천국도를 즐기는 동안, 두 여자는 관희의 마음이 궁금하다. 이후 벌어진 닭싸움으로 둘 중 누가 천국도 데이트권을 따낼지 정해진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3: 9화

    한 참가자가 일명 '이관희 더비'의 결과로 심란해진다. 결국 데이트 상대 앞에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무너지는데. 시은과 민우는 그간 함께하지 못한 시간의 공백을 채워보기로 한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3: 10화

    예상치 못한 이야기에 태도를 바꾸는 규리. 하빈은 오랜 기다림 끝에 천국도 데이트를 하지만 좀처럼 말이 없다. 관희는 갈팡질팡하며 마음을 정하지 못한다.

  11. 추천 콘텐츠:  11화. 시즌 3: 11화

    마지막 날을 앞두고 심경이 복잡해진 참가자들. 이제 가장 중요한 질문만이 남았다. 누가 커플이 되어 이 섬을 나가게 될까?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로맨틱
출연
홍진경이다희규현한해덱스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