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구필수는 없다

어쩌다 미스터리한 사채업자의 집에서 살게 된 청년 사업가. 그곳에서 함께 생활하는 중년 가장과 티격태격하며 우정을 나눈다.
주연:곽도원,윤두준,한고은
크리에이터:최도훈,육정용,손근주,이해리,조지영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회차

구필수는 없다

Limited Series
  1. 추천 콘텐츠:  굽힐수는 없다. 시즌 1: 1화

    안 좋은 소식을 아내에게 전할 타이밍을 노리던 구필수. 호텔에서 가족 휴가를 보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정석은 거물 투자자 앞에서 사업 아이디어를 발표한다.

  2. 추천 콘텐츠:  불꽃남자. 시즌 1: 2화

    이사한 집에 관한 괴상한 소문이 필수의 귀에 들려온다. 석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구준표는 아빠에게 뉴질랜드에 보내달라고 한다.

  3. 추천 콘텐츠:  당분간. 시즌 1: 3화

    저택에 얽힌 비밀을 조사하던 필수. 깊이 파고들수록 자신의 의심이 맞다는 걸 깨닫는다. 남성미는 새로운 동거인과 사이가 돈독해지고.

  4. 추천 콘텐츠:  담보. 시즌 1: 4화

    24시간 안에 사람을 찾아라! 필수는 잠복근무를 하기로 하고, 석은 자신의 앱을 사용해 직접 효과를 경험한다.

  5. 추천 콘텐츠:  동네친구. 시즌 1: 5화

    필수는 가게 손님이 줄어 고민에 빠지고, 성미는 뜻밖의 얘기를 듣는다. 함께 달리기를 하던 석과 오슬기는 불륜 사건에 휘말리고.

  6. 추천 콘텐츠:  첫사랑. 시즌 1: 6화

    만금을 도와 두 번째 담보물의 주인을 찾아 나선 필수. 준표는 딴 데 정신이 팔리고, 석은 골든 큐피드에 갔다가 궁지에 몰린 슬기를 본다.

  7. 추천 콘텐츠:  엄마. 시즌 1: 7화

    이학진 찾기 임무에 약간의 진전이 보인다. 골든 큐피드가 성공 가도를 달리자 슬슬 화가 나는 슬기. 한편, 만금은 불치병 치료를 거부한다.

  8. 추천 콘텐츠:  비밀. 시즌 1: 8화

    축하할 일이 생겨 성미와 함께 외식을 나간 필수. 그러나 성미의 머릿속은 온통 다른 남자 생각뿐이다. 저택 식구들은 만금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9. 추천 콘텐츠:  추억 찾기. 시즌 1: 9화

    석을 찾아온 슬기가 뜻밖의 제안을 건넨다. 반드시 잡고 싶은 기회까지 생긴다. 특별한 일일호프를 열어보자는 필수. 하지만 석의 반응은 신통치 않은데. 준표는 날이 갈수록 힙합에 빠져든다.

  10. 추천 콘텐츠:  행복하니?. 시즌 1: 10화

    ‘동네친구 24’에 올린 필수의 사진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든다. 준표가 그간에 한 일을 학교 친구가 고자질하고, 성미와 황은호의 관계는 더 깊어진다.

  11. 추천 콘텐츠:  부부. 시즌 1: 11화

    몬타나의 연습실에 들러 준표를 본 성미. 석은 면접을 보러 가고, 필수는 실마리를 찾기 위해 휴대폰 연락처를 뒤진다.

  12. 추천 콘텐츠:  가족사진. 시즌 1: 12화

    골든 큐피드의 불미스러운 일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이민재가 입단속을 한다. 한편, 성미의 대학 동창들을 저녁 식사에 초대한 필수.

  13. 추천 콘텐츠:  엄마의 휴대폰. 시즌 1: 13화

    진실을 알게 되면 석이 얼마나 놀랄까. 차마 엄마의 일을 털어놓지 못하는 필수. 의욕이 넘치는 석은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는데. 준표는 안나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고 상심한다.

  14. 추천 콘텐츠:  같이 있어줄게. 시즌 1: 14화

    만금을 원망하며 집을 나간 석. 하지만 다시 일어서야 한다. 최종 피칭이 눈앞이다. 반드시 성공해서 이 집을 떠나고야 만다! 그런 석을 돕고 싶은 필수는 뜻밖에도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15. 추천 콘텐츠:  남겨진 시간. 시즌 1: 15화

    사채업자가 아닌, 인간으로 살 수 있다면. 필수와 성미에게 속내를 털어놓는 만금. 준표는 곤경에 처한 안나를 위해 기지를 발휘하고. 고대하던 소식이 전해진 와중에 필수에겐 또 다른 위기가 다가온다.

  16. 추천 콘텐츠:  Never give up. 시즌 1: 16화

    이제야 지난 일을 돌아본다. 용서하고 화해하며 감사를 표한다. 만금 앞에서 동네친구 24에 관해 발표하는 석. 필수는 만금의 소망을 이루어주고 싶은데. 그 새로운 임무를 위해 모두가 한데 뭉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유쾌 발랄
출연
곽도원윤두준한고은박원숙정동원김태훈김영웅박성연왕지원정다은정재광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