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미스티

야심 하나로 최고의 앵커 자리에 올랐다. 무엇도 자신을 멈출 수 없으리라 믿었다. 하지만 과거의 인연과 현재의 위기가 얽힌 엄청난 사건이 그녀의 삶을 헤집기 시작한다. 진실이라 믿은 사실에 생긴 거대한 균열. 판도라의 상자는 열렸다!
주연:김남주,지진희,전혜진
크리에이터:모완일,제인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김남주의 화려한 복귀를 알린 작품. 대체 불가의 명연을 펼친 김남주는 2018년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회차

미스티

Limited Series
  1. 추천 콘텐츠:  제1회: 균열. 시즌 1: 1화

    뉴스나인 앵커에서 물러나라고? 민다고 밀리면 나 고혜란이 아니다. 앵커 자리를 지키려 승부수를 던진 혜란. 언론에 노출된 적 없는 프로골퍼 케빈 리의 단독 취재면 될까요?

  2. 추천 콘텐츠:  제2회: 도발. 시즌 1: 2화

    케빈 리가 누군지 알게 된 혜란은 충격에 휩싸인다. 개인적 아픔까지 겹쳤지만 앞서는 건 본능 같은 야심. 결국 능력을 증명해 내는 혜란. 그럼에도 장 국장은 요지부동인데.

  3. 추천 콘텐츠:  제3회: 이면. 시즌 1: 3화

    청와대의 제안이라니. 그리던 꿈에 한 발짝 다가선 혜란. 하지만 앵커의 입지는 여전히 불안하다. 막다른 곳에서 단 한 번도 도망친 적 없는 그녀의 선택은 무조건 정면 돌파.

  4. 추천 콘텐츠:  제4회: 나락. 시즌 1: 4화

    케빈 리와 혜란의 관계를 더욱 의심하기 시작한 태욱. 이어진 혜란의 뉴스 보도가 거대한 폭풍이 되어 몰아친다. 그리고 영영 나락으로 떨어질지도 모를 사건에 휘말린 혜란!

  5. 추천 콘텐츠:  제5회: 추문. 시즌 1: 5화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혜란이 앵커의 이름을 걸고 맞대응한다. 한편 강 형사는 혜란과 은주의 사건 당일 행적을 쫓다 두 사람의 관계에 의문을 품었으니. 이 사건, 재밌네.

  6. 추천 콘텐츠:  제6회: 변수. 시즌 1: 6화

    명확한 타살 증거가 없는 부검 결과. 하지만 강 형사는 의심을 거둘 수 없다. 협박 문자와 한지원의 복귀로 진퇴양난인 혜란을 불러낸 은주.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는데!

  7. 추천 콘텐츠:  제7회: 비밀. 시즌 1: 7화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 거지? 혜란은 가까워진 은주와 태욱을 보며 불안을 느낀다. 한편 갑자기 나타난 과거의 인물. 뜻하지 않은 그의 도움으로 마음 졸이던 위기를 넘긴다.

  8. 추천 콘텐츠:  제8회: 단죄. 시즌 1: 8화

    청와대 대변인으로 내정된 혜란. 장 국장의 만류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민감한 뉴스를 내는데. 한편 혜란을 향한 태욱의 사랑에 분노한 은주는 결심한다. 강 형사를 만나겠어!

  9. 추천 콘텐츠:  제9회: 고립. 시즌 1: 9화

    '고혜란, 살인 혐의로 긴급 체포'. 이유가 불분명한 혜란의 체포와 압수 수색으로 아수라장이 된 보도국. 심상치 않은 상황, 혜란에게 누명을 씌운 세력에 태욱은 강수를 둔다.

  10. 추천 콘텐츠:  제10회: 위협. 시즌 1: 10화

    더 잃을 게 없으니까! 복귀한 혜란이 비리의 핵심 인물을 무너뜨리려 취재에 박차를 가한다. 분노와 상실감에 보이는 게 없는 은주. 난 다 잃었는데, 넌? 너무 불공평하잖아!

  11. 추천 콘텐츠:  제11회: 고백. 시즌 1: 11화

    왜 나를 찾아온 겁니까? 하명우를 만난 태욱의 마음은 복잡하기만 하다. 혜란은 명우와 관련된 과거를 태욱에게 털어놓는 한편, 갑작스러운 국장 자리 제안에 입장을 정한다.

  12. 추천 콘텐츠:  제12회: 복심. 시즌 1: 12화

    나 스스로 지킬 거야. 모든 걸 홀로 감당하려는 혜란. 하지만 태욱은 있는 힘을 다해 혜란을 지키기로 마음먹는다. 마침내 열린 1차 공판, 살인 현장의 목격자가 입을 떼는데!

  13. 추천 콘텐츠:  제13회: 위증. 시즌 1: 13화

    목격자의 증언으로 발칵 뒤집어진 재판장. 한데 뭔가 석연치 않다. 혜란의 동료들이 증인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하자, 혜란과 각을 세우던 장 국장은 모종의 계획을 세운다.

  14. 추천 콘텐츠:  제14회: 진실. 시즌 1: 14화

    보도국은 혜란을 주축으로 거물을 끌어내리기 위한 총력전에 돌입한다.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혜란과 태욱에게 다시 드리우는 그림자. 한편 충격적인 사실을 접하게 된 혜란!

  15. 추천 콘텐츠:  제15회: 무망. 시즌 1: 15화

    하나씩 맞춰지는 그날의 조각들. 쌓여가는 의심에 괴로운 혜란. 한편 혜란을 자기 식대로 보호하겠다는 명우는 거칠 게 없다. 뭐든지 한 번이 어렵지, 그다음은 어렵지 않아.

  16. 추천 콘텐츠:  마지막 회: 연무. 시즌 1: 16화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뭘 향해 가고 있었던 걸까. 모든 걸 내려놓기로 한 혜란. 가장 필요했을지 모를 도움을 명우에게서 받는다. 우린 또 살아가겠지. 그 끝을 알지 못한 채.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어두운,긴장감 넘치는,로맨틱
출연
김남주지진희전혜진임태경고준진기주안내상이경영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슈퍼리치 이방인
화끈하게 쓰고 화려하게 산다. 싱가포르 억만장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후계자, 그리고 파키스탄 귀족 가문까지. 상위 1% 슈퍼리치의 럭셔리하고 비범한 한국살이를 들여다본다.
종말의 바보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예정된 종말을 막을 길이 없는 가운데, 강인한 의지의 전직 교사가 예전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 어떤 대가라도 치를 각오로.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