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결혼백서

연애의 행복한 결말은 프러포즈 아니던가. 하지만 이 커플에게 프러포즈는 끝이 아닌 시작. 결혼 준비라는 힘겨운 전쟁의 서막이었다.
주연:이진욱,이연희,송진우
크리에이터:송제영,서주완,최이랑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스위트홈》의 이진욱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이연희가 그려내는 요즘 시대의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

회차

결혼백서

리미티드 시리즈
  1. 추천 콘텐츠:  시구. 시즌 1: 1화

    이제는 결혼하고픈 김나은. 하지만 결혼 얘기를 꺼낼 때마다 말을 돌리는 남자 친구 서준형을 보면서 마음속에 의심과 불만이 점점 자라난다.

  2. 추천 콘텐츠:  사인미스. 시즌 1: 2화

    결혼 준비에서는 첫 단계, 바로 상견례가 제일 중요한 관문 중 하나. 나은과 준형은 상견례를 아무 탈 없이 치를 수 있기만을 바랄 뿐이다.

  3. 추천 콘텐츠:  기습번트. 시즌 1: 3화

    돈 얘기를 하긴 해야 하는데. 남친에게 어떻게 말을 꺼낼지 고민이 가득한 나은. 게다가 준형은 돈 쓰는 방식이 나은과 완전히 다른 것 같다.

  4. 추천 콘텐츠:  외야뜬공. 시즌 1: 4화

    준형의 신용카드 명세서를 엿본 나은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그사이, 준형은 나은 몰래 호화로운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고 있었으니.

  5. 추천 콘텐츠:  구원투수. 시즌 1: 5화

    마침내 커플의 기 싸움이 시작됐다. 호텔을 예약해 럭셔리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준형. 실속 있고 합리적인 결혼식을 원하는 나은.

  6. 추천 콘텐츠:  빈볼. 시즌 1: 6화

    입이 떡 벌어지는 선물로 가득한 함이 도착했다.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나은과 부모님. 하지만 선물에 붙은 가격표를 본 순간, 기쁨이 싹 가신다.

  7. 추천 콘텐츠:  실책. 시즌 1: 7화

    준형에게 예물로 명품 시계를 사주려는 나은. 그런데 시계를 구하기가 쉽지 않아 큰일이다. 얼마 후, 준형이 전화로 깜짝 소식을 전해오자 나은은 심기가 불편해지는데.

  8. 추천 콘텐츠:  병살타. 시즌 1: 8화

    준형의 어머니가 가구 고르는 걸 도와주겠다고 나서자, 나은은 차마 거절하지 못한다. 아니나 다를까, 이들의 가구 쇼핑은 점점 원치 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9. 추천 콘텐츠:  벤치 클리어링. 시즌 1: 9화

    산 넘어 산이다. 신혼집 구하는 문제를 두고 양가 어머니의 의견이 갈린 것. 둘 사이에 낀 나은과 준형은 여간 난처한 게 아니다.

  10. 추천 콘텐츠:  서스펜디드 게임. 시즌 1: 10화

    웨딩 촬영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냉전 중인 나은과 준형은 서로 말도 안 하는 상태. 두 사람을 화해시키려는 친구들의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11. 추천 콘텐츠:  홈런. 시즌 1: 11화

    과연 결혼식을 치를 수는 있을는지. 마침내 양가 어머니가 마주 앉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그리고 얼마 후 준형은 중요한 사실을 깨닫는다.

  12. 추천 콘텐츠:  홈인. 시즌 1: 12화

    결혼식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각자의 방식으로 달래보는 나은과 준형. 한편, 최희선은 장민우를 이전과는 다른 눈으로 바라보게 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달콤 쌉싸름,로맨틱
출연
이진욱이연희송진우황승언김주연김미경임하룡윤유선길용우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슈퍼리치 이방인
화끈하게 쓰고 화려하게 산다. 싱가포르 억만장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후계자, 그리고 파키스탄 귀족 가문까지. 상위 1% 슈퍼리치의 럭셔리하고 비범한 한국살이를 들여다본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