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IMITED TV SHOWS & MOVIES
SIGN IN

블랙의 신부

최상류층 고객만 모시는 결혼정보회사. 이곳에 발을 들인 한 여자가 전남편의 애인에게 복수할 기회를 엿본다.
Starring: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Creators:김정민, 이근영
Watch all you want.

《내일》의 김희선과 《마인》의 이현욱이 출연하고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 감독이 연출한 드라마 시리즈.

Videos

블랙의 신부

Episodes

블랙의 신부

시즌 1
  1. Watch 1화. Episode 1 of Season 1.

    배신을 당한 뒤 벼랑 끝으로 내몰린 남식. 유희는 렉스를 찾아가 특정 기업인과의 매칭을 요구하고, 혜승은 환불을 요청한다.

  2. Watch 2화. Episode 2 of Season 1.

    딸을 밀어주는 대가로 유선에게 파격적인 거래를 제안하는 애란. 렉스는 최상위 고객들을 위한 가면 파티를 주최한다.

  3. Watch 3화. Episode 3 of Season 1.

    유희와 미진이 제우스의 주목을 받기 위해 경쟁을 벌인다. 누군가가 미리 수를 써놨다는 것은 알지 못한 채. 혜승은 가면 파티에서 유희의 과거를 폭로하려 한다.

  4. Watch 4화. Episode 4 of Season 1.

    형주와 유희가 첫 데이트에 나선다. 불편한 상황에 처한 혜승을 도와주러 온 석진은 둘 사이에 있었던 오랜 오해를 푼다.

  5. Watch 5화. Episode 5 of Season 1.

    혜승에 대한 거짓을 늘어놓으며 형주에게 경고하는 유희. 유선은 미진이 형주에게 최고의 매칭 상대로 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한다.

  6. Watch 6화. Episode 6 of Season 1.

    유희가 아버지에게 정체를 밝힌다. 여러 유명 인사들이 모인 형주의 와인 파티에서는 모두를 놀라게 할 초대 손님이 등장하고.

  7. Watch 7화. Episode 7 of Season 1.

    아버지의 인생에서 사라져 주겠다고 약속하는 유희. 형주를 끌어 내려달라는 것이 그 조건이다. 비난 여론에 마음이 급해진 형주는 필영에게 도움을 청한다.

  8. Watch 8화. Episode 8 of Season 1.

    혜승이 유선의 제안을 받아들여 석진과의 결혼에 동의한다. 형주와 유희는 공식 발표를 위해 기자 회견을 갖는데.

More Details

Watch offline
Download and watch everywhere you go.
Genres
드라마, 한국 작품
Cast
김희선이현욱정유진박훈차지연

More Like This

Coming Soon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무도실무관
힘든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무술 유단자 이정도. 보호관찰관 김선민이 그런 정도를 알아보고 ‘무도실무관’을 권한다. 이제 전자발찌 대상자를 감시하며 범죄를 예방하는 그들의 활약이 펼쳐진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기생수: 더 그레이
어디에선가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나타난다. 인간을 숙주로 삼아 살인을 저지르며 세력을 구축하는 침입자들.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이 기생생물과 맞서 싸운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Go behind the scenes of Netflix TV shows and movies, see what's coming soon and watch bonus videos on Tud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