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모범가족

돈이 절실히 필요한 대학 강사가 우연히 마약 조직의 거금을 손에 넣는다. 파탄 직전에 이른 가족을 구할 유일한 방법은 이제 마약 운반책이 되는 것뿐이다.
주연:정우,박희순,윤진서
크리에이터:김진우,이재곤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정우(《응답하라 1994》), 박희순(《마이 네임》) 주연의 범죄 스릴러. 김진우(《좋아하면 울리는 2》) 연출.

영상

모범가족

회차

모범가족

시즌 1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교수직을 얻을 희망이 수포가 되자 절망하는 박동하. 그런데 우연히 도로에서 시체 두 구와 현금이 가득한 차량을 발견한다. 절박했던 그는 재빨리 행동에 나선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동하의 이웃으로 이사 온 마광철. 곧이어 강주현이 그 뒤를 따른다. 동하는 온라인에서 자금 세탁 방법을 검색한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광철은 돈세탁을 한 사람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입수한다. 동하는 이웃에 대해 익명으로 경찰에 제보한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동하는 첫 배달을 위해 부산으로 출발한다. 강은주는 집에 들어오지 않겠다는 딸을 찾아 거리로 나선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숨겨놓은 가방을 발견하는 박연우. 약탈품을 들고 달아나는데. 그 일로 인해 자신뿐만 아니라 아버지까지 큰 곤경에 처하고 만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은주는 스파로 향하는 동하의 뒤를 밟는다. 광철은 독립적으로 상선을 위해 일할 기회를 얻고자 고군분투한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광철은 약속했던 경고를 해주기 위해 용수를 찾아간다. 동하의 집을 찾아온 박득수는 제집처럼 굴며 은밀히 단서를 찾으려 한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동하와 파트너는 현금 운반 일을 맡는다. 최강준은 돈과 광철한테서 한꺼번에 벗어날 수 있게 해주겠다고 동하에게 제안한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이 되자 용수는 몸을 숨길 곳을 찾는다. 주현은 강준에게 첩자의 정체를 알려주는 대가로 한 가지 제안을 한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집으로 돌아온 동하. 경찰이 단서를 찾아 마당을 파헤치고 있다. 광철은 피로 물든 메시지를 상선에 보낸다. 주현은 자기 손으로 문제를 해결하기로 하고.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긴장감 넘치는
출연
정우박희순윤진서박지연최무성김성오오광록김신록신은수석민기정준원원현준문진승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자, 다음 분 오세요
실연의 아픔을 겪은 젊은 변호사. 절친들의 변함없는 응원에 힘입어, 혼란스럽기 짝이 없는 요즘 시대의 데이트 시장에 겁 없이 뛰어든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