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차시천하

만인의 사랑을 받는 왕자와 두려움을 모르는 공주. 사랑에 빠진 둘은 전쟁이 끊이지 않는 무술의 세계에서 정의를 위한 싸움을 헤쳐 나간다.
주연:양양,자오루쓰,장펑이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동명의 웹소설을 바탕으로 한 시리즈. 《미미일소흔경성》의 양양과 《전문중적진천천》의 자오루쓰가 출연한다.

회차

차시천하

시즌 1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황권을 상징하는 현극령이 사라졌다는 소식이 퍼지자, 천하의 영웅들이 추적을 시작한다. 백풍석과 흑풍식도 나름의 이유를 가지고 그 대열에 합류한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생명을 살리는 약을 찾아 나서는 풍석과 풍식. 그 과정에서 한가가 화재로 소실된 것을 발견하고 진상을 조사하기로 한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풍식과 풍석은 한가의 원수를 갚는다. 상주가 다른 주의 공격을 받는 순간 때마침 옥무연이 당도한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천상문으로 돌아온 풍석은 단혼문의 실체에 관해 알게 된다. 옹주의 두 왕자는 아픈 형제를 찾아가기로 하는데.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옹주의 왕은 봉서오의 배필 자리를 두고 아들들의 사냥 시합을 연다. 풍석은 단혼문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봉서오가 풍란식에 관한 정보를 더 얻으려고 하면서 풍란식의 과거가 밝혀진다. 풍석은 단혼문이 다음으로 노리는 가문을 도우러 간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풍석을 사이에 두고 경쟁을 벌이는 풍식과 옥무연. 풍려는 풍란식을 무너뜨릴 음모를 꾸미지만, 계획이 어긋나기 시작한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풍석의 보살핌으로 건강을 되찾는 풍식. 한편, 옹주의 왕은 일전에 일어난 치명적인 사건에 대해 전면적인 조사를 명한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아들을 잃은 비통함에 빠진 왕. 하지만 얼마 안 가 진실이 밝혀지고, 이제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 한다. 왕후 백리씨는 궁으로 돌아온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봉서오는 풍란식에게 혼인하자고 말한다. 기주의 공주를 퇴짜 놓는 옥무연. 그에게는 이미 마음에 둔 사람이 있는데.

  11. 추천 콘텐츠:  11화. 시즌 1: 11화

    우연히 마주친 풍석을 수상하게 여긴 풍장은 그녀의 뒤를 밟는다. 황조는 기습을 당해 현극령을 잃어버린다.

  12. 추천 콘텐츠:  12화. 시즌 1: 12화

    풍란식은 황실을 발칵 뒤집어놓은 과거 시험 부정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라는 명을 받는다. 이후, 그는 풍석이 빚을 청산할 수 있도록 돕는다.

  13. 추천 콘텐츠:  13화. 시즌 1: 13화

    풍식의 진짜 정체를 알아낸 풍석은 풍식을 도와 사건의 전말을 밝히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왕에게는 다른 생각이 있다.

  14. 추천 콘텐츠:  14화. 시즌 1: 14화

    사부님을 찾아 무산으로 떠나는 풍석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풍식. 왕후는 풍장을 불러 혼례를 추진하려 한다.

  15. 추천 콘텐츠:  15화. 시즌 1: 15화

    풍석과 옥무연은 태음노인이 설치한 무산의 함정들을 통과하며 나아간다. 자신을 곤경에 빠뜨리려는 왕후의 계략을 저지한 풍식은 무산으로 향한다.

  16. 추천 콘텐츠:  16화. 시즌 1: 16화

    바둑 관문을 통과한 풍식과 풍석은 드디어 태음노인을 만나 그의 비기를 전수받는다. 그리고 옥무연의 속셈이 드러나는데.

  17. 추천 콘텐츠:  17화. 시즌 1: 17화

    선왕후의 제사가 끝나자 격노한 왕이 왕후의 바깥출입을 금지한다. 그런데도 왕후는 풍장을 굴복시키기 위해 협박도 마다하지 않는다.

  18. 추천 콘텐츠:  18화. 시즌 1: 18화

    질투심에 휩싸인 풍려가 직접 나서서 계략을 꾸민다. 한편, 풍장의 혼례를 앞두고 발생한 살인 사건이 왕궁을 뒤흔든다.

  19. 추천 콘텐츠:  19화. 시즌 1: 19화

    풍장의 목숨이 위태롭고 진실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황실은 극도의 긴장에 휩싸인다. 옥무연은 슬슬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20. 추천 콘텐츠:  20화. 시즌 1: 20화

    신성한 옥월을 손에 넣으려는 옥무연. 풍려는 자기도 모르게 옥무연의 계략에 이용되고, 봉서오는 공격을 당해 쓰러진다.

  21. 추천 콘텐츠:  21화. 시즌 1: 21화

    풍란식은 의외로 죽이 잘 맞는 풍석과 봉서오를 보고 놀라워한다. 두 여인은 돈의 행방을 알아내고, 이에 풍석은 자신의 생각을 증명할 계획을 생각해 낸다.

  22. 추천 콘텐츠:  22화. 시즌 1: 22화

    마침내 풍석에게 고백할 준비를 하는 풍식. 그러나 갓 시작된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해 주변에서 우려를 표하기 시작하는데.

  23. 추천 콘텐츠:  23화. 시즌 1: 23화

    주변의 쓸데없는 참견을 저지하는 풍식과 풍석. 하지만 둘은 대화를 마치기도 전에 각자 할 일이 생긴다. 풍란식의 적들은 그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24. 추천 콘텐츠:  24화. 시즌 1: 24화

    양성에 도착한 풍식과 풍석은 상대를 쓰러뜨릴 방책을 세운다. 화순연 공주는 유주에 남을 수 있는 묘안을 생각해 낸다.

  25. 추천 콘텐츠:  25화. 시즌 1: 25화

    오빠를 만난 풍석은 풍란식이 자신의 정체를 알아낼까 봐 걱정한다. 기주의 왕은 황조의 태도가 변했음을 깨닫는다.

  26. 추천 콘텐츠:  26화. 시즌 1: 26화

    풍사월은 풍란식의 진심을 알아보기 위해 그를 넌지시 떠본다. 한편, 옹주의 왕은 은천수사에 대한 조사에 착수하는데.

  27. 추천 콘텐츠:  27화. 시즌 1: 27화

    화순연은 유주로 돌아가는 길에 습격을 받지만, 황조가 그를 구해준다. 풍석과 풍식은 풍식의 아버지가 조사를 진행한 사실을 알게 된다.

  28. 추천 콘텐츠:  28화. 시즌 1: 28화

    실패로 돌아간 풍란식의 계획. 결국 옹주의 왕이 진실을 알게 되고, 풍란식은 아버지에게 자비를 구할 수밖에 없다.

  29. 추천 콘텐츠:  29화. 시즌 1: 29화

    여러 단서를 종합해 실마리를 찾아낸 풍석의 사부. 풍식과 풍석은 화순연과 친구가 되기로 마음먹고, 화순연은 혼인하고 싶은 상대를 마음속으로 정한다.

  30. 추천 콘텐츠:  30화. 시즌 1: 30화

    화순연의 배필을 정하는 날. 구혼자들은 그녀와의 혼인 승낙을 받기 위해 갖가지 시험을 치른다. 한편 황조도 누군가에게 청혼하는데.

  31. 추천 콘텐츠:  31화. 시즌 1: 31화

    화순연을 위해 바둑 대결을 펼치는 황조와 풍란식. 풍식과 풍석이 대화를 나누고 난 후 둘의 관계가 변화를 맞이한다.

  32. 추천 콘텐츠:  32화. 시즌 1: 32화

    살인 사건으로 인해 백랑화와 풍석 사이에 치명적인 오해가 싹튼다. 풍란식은 어머니의 죽음과 관련된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되는데.

  33. 추천 콘텐츠:  33화. 시즌 1: 33화

    어머니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는 풍란식. 백랑화와 풍석은 서로에 대한 오해와 원망을 푼다.

  34. 추천 콘텐츠:  34화. 시즌 1: 34화

    마침내 옹주의 왕 앞에서 서로 얼굴을 마주하는 풍란식과 풍려. 과연 정의는 실현될 수 있을까.

  35. 추천 콘텐츠:  35화. 시즌 1: 35화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전해 듣는 풍석. 서둘러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청주로 향한다.

  36. 추천 콘텐츠:  36화. 시즌 1: 36화

    실의에 빠진 석운. 숨 돌릴 틈도 없이 청주의 여왕으로 등극하고, 황조의 도움을 받아 유주군의 공격을 막아낸다.

  37. 추천 콘텐츠:  37화. 시즌 1: 37화

    전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황조가 유주의 왕을 대신해 군을 지휘한다. 석운은 더욱 강력한 상대와 전투를 벌여야 하는데.

  38. 추천 콘텐츠:  38화. 시즌 1: 38화

    석운을 구하러 나타난 란식은 옥무연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아낸다. 휴전 선언으로부터 1년 뒤, 란식과 석운의 결합을 알리는 예식이 열린다.

  39. 추천 콘텐츠:  39화. 시즌 1: 39화

    시간이 흐르고, 전장에서 다시 대결을 펼치는 황조와 란식. 모든 것은 옥무연이 설계한 야심 찬 계획대로 흘러간다.

  40. 추천 콘텐츠:  40화. 시즌 1: 40화

    충격에 휩싸인 석운은 자신의 능력을 전부 쏟아부어 복수하려 하지만 결과는 암담할 뿐. 란식, 석운, 황조는 옥무연을 무찌르기 위해 함께 나선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상상의 나래,흥미진진,로맨틱
출연
양양자오루쓰장펑이이약동쉬안루라이이류루이린장톈양황이자오신안웨시아이미장하오웨이장카이장바이쉬안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히라만디: 다이아몬드 시장
최고의 창부들이 모인 저택을 지배하는 책략가 말리카. 영국 통치하의 인도에서 반란이 들끓는 가운데, 새로운 경쟁자가 그녀의 자리를 위협한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