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샌드맨

오랜 세월 감금당한 채 지내온 꿈의 군주 모르페우스. 그가 여러 세계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빼앗긴 것들과 잃어버린 힘을 되찾기 위해.
주연:톰 스터리지,보이드 홀브룩,패튼 오스왈트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공식 발표: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예정

유명 만화 시리즈를 각색한 작품. 원작자 닐 게이먼이 개발과 총괄 제작에 참여했으며, 톰 스터리지가 꿈의 군주로 출연한다.

영상

샌드맨

회차

샌드맨

시즌 1
  1. 추천 콘텐츠:  깊은 잠. 시즌 1: 1화

    모르페우스는 깨어있는 세계로 탈출한 악몽 하나를 찾아 나선다. 그러나 비술로 죽음을 소환해 가두려던 로더릭 버제스에게 붙잡혀 지하에 감금당한다.

  2. 추천 콘텐츠:  불완전한 주인들. 시즌 1: 2화

    모래, 투구, 루비. 꿈의 도구들을 되찾아야 하는 모르페우스. 가장 먼저 할 일은 불화가 끊이지 않는 두 형제를 찾아가는 것이다.

  3. 추천 콘텐츠:  꿈, 내 작은 꿈. 시즌 1: 3화

    모르페우스는 자신의 모래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인물을 찾아낸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인간에 대한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에설은 아들을 만나러 간다.

  4. 추천 콘텐츠:  지옥의 희망. 시즌 1: 4화

    투구의 행방을 쫓다가 결국 루시퍼와 대면하는 모르페우스. 혼란에 빠진 존은 선한 사마리아인에게 도움을 받는다.

  5. 추천 콘텐츠:  24시간. 시즌 1: 5화

    존은 모르페우스가 무력해진 틈을 타 어느 식당에 자리를 잡는다. 그곳에서 주변 사람들을 지켜보던 그는 진실과 거짓에 대한 자기 이론을 시험해 보는데.

  6. 추천 콘텐츠:  그녀의 날개소리. 시즌 1: 6화

    허망함을 느낀 모르페우스는 성실하게 임무를 수행 중인 누나를 따라나선다. 이런저런 이야기 끝에 누나는 모르페우스에게 조언을 건네며, 오랜 지인을 다시 만나보라고 권한다.

  7. 추천 콘텐츠:  인형의 집. 시즌 1: 7화

    루시엔은 모르페우스에게 달갑지 않은 소식을 전하고, 로즈 워커는 가족을 찾는 데 열심이다. 한편, 코린트인의 활동을 숭배하는 이들이 그의 관심을 끌고자 계략을 꾸민다.

  8. 추천 콘텐츠:  놀이집. 시즌 1: 8화

    자신의 사라진 창조물을 데려오기 위해 포위망을 좁혀 가는 모르페우스. 로즈는 동생을 찾는 일에 박차를 가한다. 그리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친구의 꿈을 현실로 바꾼다.

  9. 추천 콘텐츠:  수집가들. 시즌 1: 9화

    코린트인은 손님과 함께 기이한 컨벤션에 참석하고, 로즈는 새로운 친구와 여행길에 오른다. 그 사이 꿈결에서는 경미한 소란이 발생하는데.

  10. 추천 콘텐츠:  잃어버린 심장. 시즌 1: 10화

    꿈의 소용돌이가 점점 강력해지며 꿈 사이의 벽을 허무는 상황. 이제 로즈는 힘든 결단을 내려야 한다. 모르페우스는 코린트인을 찾아가 호되게 질책한다.

  11. 추천 콘텐츠:  천 마리 고양이의 꿈/칼리오페. 시즌 1: 11화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샴고양이. 작품의 영감을 간절히 원하다가 모르페우스와 마주친 작가. 두 가지 이야기를 한 에피소드에 담았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상상의 나래,어두운
샌드맨 소개
Tudum.com에서 비하인드 영상과 다른 소식을 만나보세요.
출연
톰 스터리지보이드 홀브룩패튼 오스왈트비비엔 아체암퐁궨덜린 크리스티찰스 댄스제나 콜먼데이비드 슐리스스티븐 프라이커비 하월뱁티스트메이슨 알렉산더 파크도나 프레스턴바네수 사무냐이존 카메론 미첼아심 차우드리산지브 바스카르조엘리 리처드슨니브 월시샌드라 제임스영라잔 잠말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