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동백꽃 필 무렵

천진하지만 강단 있는 싱글 맘 동백. 씩씩하게 살고 싶지만, 세상의 편견이 여전히 힘들다. 이런 그녀를 찾아온 설렘, 어쩌면 사랑. 이제부터, 조금 더 용감해져도 될까.
주연:공효진,강하늘,김지석
크리에이터:차영훈,임상춘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작은 동네에서 펼쳐지는 가슴 찡한 로맨스. 《괜찮아 사랑이야》 《최고의 사랑》에 출연했던 로코의 여왕 공효진이 사랑으로 변화하는 동백 역을 맡았다.

회차

동백꽃 필 무렵

시즌 1
  1. 추천 콘텐츠:  게르마늄 팔찌를 찬 여자. 시즌 1: 1화

    외지인은 옹산에서 버티기 힘들 텐데? 주민들의 텃세가 무색하게 6년째 성황리에 술집을 운영 중인 동백.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순경 용식은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다.

  2. 추천 콘텐츠:  좋은놈, 나쁜놈, 치사한놈,. 시즌 1: 2화

    날 무시하면 못 참지! 동백에게 삐진 규태가 괜히 용식을 잡는다. 아들이 변호사를 만난다는 소문에 한껏 들뜬 덕순. 용식은 필구와 친구들의 싸움에 얼떨결에 끼어든다.

  3. 추천 콘텐츠:  똥개의 전략. 시즌 1: 3화

    동백이랑 용식이가 손을 잡았다며? 소문이 삽시간에 퍼지자, 동백은 참 난처하다. 하지만 멈출 수 없는 용식의 순정! 그는 가게에서 동백을 돕다가 묘한 낙서를 발견한다.

  4. 추천 콘텐츠:  촌놈. 시즌 1: 4화

    반갑지 않은 손님 종렬이 까멜리아에 나타난다. 까불이 때문에 동백이 걱정되는 용식. 종렬은 필구에게 자꾸 관심을 보이고, 규태는 누군가에게 존경을 받고 싶다.

  5. 추천 콘텐츠:  바람, 바람, 파란. 시즌 1: 5화

    우리 엄마 좋아하지 말아요! 필구의 한마디에 용식과 동백은 마음이 짠해진다. 옹산에 다녀온 후 마냥 심란한 종렬. 규태의 외박은 가정과 까멜리아에 파란을 일으킨다.

  6. 추천 콘텐츠:  1986.08.29. 본투비하마. 시즌 1: 6화

    동백에게 불청객이 찾아온다.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사람, 그래서 지울 수 없는 사람. 지금 이 꼴로 나타나서 어쩌려고? 규태는 예측 불허 향미 때문에 골치 아파 죽겠다.

  7. 추천 콘텐츠:  옹산 요정. 시즌 1: 7화

    노규태, 당신 딱 걸렸어! 이제 참지 않기로 한 동백. 까멜리아 치부책이 열리자 옹산 바닥이 들썩인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용식과 동백. 이거 썸 타는 거 맞죠?

  8. 추천 콘텐츠:  이 구역의 스라소니. 시즌 1: 8화

    까불이가 또다시 나타났다. 그의 메시지를 보고 두려움에 떠는 동백, 그녀를 안전하게 지키고 싶은 용식. 혹시 동네 사람이 범인일까 봐, 용식은 점점 심란해진다.

  9. 추천 콘텐츠:  웰컴이다. 시즌 1: 9화

    이제 옹산을 떠날 때인가. 동백의 결심에 동네가 들썩인다. 하지만 어떻게 이렇게 보내? 그녀를 위해 까불이를 잡으려는 용식. 종렬은 동백에게 난데없는 제안을 한다.

  10. 추천 콘텐츠:  착한 놈은 계를 못 타. 시즌 1: 10화

    동백이 마음을 바꿨다. 이제부터 막살 거야! 방화범의 정체를 쫓는 용식. 종렬은 자꾸 필구 주위를 맴돈다. 이 일이 제시카 귀에 들어가는 건 시간문제. 곧, 난리 나겠네?

  11. 추천 콘텐츠:  히어로는 막판이다. 시즌 1: 11화

    필구의 시합 날, 처음으로 동백이 경기를 보러 간다. 필구가 억울하게 당할 때, 멋지게 등장할 히어로는 누구? 자영은 마침내 마음을 굳히고, 향미에겐 불청객이 찾아온다.

  12. 추천 콘텐츠:  나를 잊지 말아요. 시즌 1: 12화

    정말 그 녀석이 범인일까. 용식의 감이 발동하는데, 아직 증거가 부족하다. 향미에게 날아온 우편물 한 통. 덕분에 향미는 마음을 다잡는다. 하마터면 철들뻔했네.

  13. 추천 콘텐츠:  그  썸의 끝. 시즌 1: 13화

    그녀는 어디로 갔을까. 모두가 그녀에게 악의를 품었고, 그녀가 사라지길 원했다. 옹산에 온 불청객 때문에 겁에 질린 동백. 화재가 또 일어나자 용식의 마음이 급해진다.

  14. 추천 콘텐츠:  엄마의 나이테 "엄마는 그렇게 나이를 먹었다.". 시즌 1: 14화

    덕순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든 용식의 소식. 화재 현장에선 익숙한 물건이 발견된다. 점점 궁지에 몰리는 규태. 동백은 정숙이 자신에게 돌아온 이유를 알게 된다.

  15. 추천 콘텐츠:  엄마. 妈妈. Mother.. 시즌 1: 15화

    복수는 아무나 하나. 통쾌할 줄 알았는데, 마음만 아픈 동백. 덕순은 용식 걱정에 자꾸 동백이 미워진다. 궁지에 몰린 규태, 이제 아는 걸 다 털어놓고 광명 찾을 때인가?

  16. 추천 콘텐츠:  공수 교대 (feat. 악셀을 밟는 자). 시즌 1: 16화

    그날 밤, 홧김에 사고를 친 제시카. 때맞춰 달려온 종렬이 더 밉다. 용식의 따뜻한 한마디에 오랜 긴장이 풀린 동백. 사라진 스쿠터를 찾으러 인적이 드문 곳으로 향한다.

  17. 추천 콘텐츠:  옹벤저스. 시즌 1: 17화

    동백이가 잘못되면 엄청 찜찜하겠지? 옹산 식구들이 뭉친다. 우리를 만만히 봤다간 큰코다칠 것이야! 용식은 수사에 몰두하고 필구는 인생에서 최고로 심란한 때를 보낸다.

  18. 추천 콘텐츠:  여덟 살 인생. 시즌 1: 18화

    용식이 수집한 모든 증거가 그놈을 가리킨다. 그런데 어디서부터 잘못짚은 거지? 필구의 속마음을 뒤늦게 알아챈 동백. 그래서 용식을 만나 해야 할 말이 있다.

  19. 추천 콘텐츠:  7년 3개월짜리 엄마. 시즌 1: 19화

    사는 게 만만했지? 종렬은 동백이 덕에 깨달음을 얻는다. 마음을 단단히 먹고 까불이를 만난 용식. 동백은 엄마 때문에 자꾸 속이 상한다. 왜 내치지도, 돕지도 못하게 해?

  20. 추천 콘텐츠:  기적 같은 소리. 시즌 1: 20화

    아무래도 찜찜하네. 용식은 까불이에게 한 가지 확인할 것이 있다. 어른이 된 종렬과 깡을 되찾은 규태. 동백에겐 기적이 일어날까, 하늘이 아닌 보통 사람들의 힘으로.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힐링,로맨틱
출연
공효진강하늘김지석오정세염혜란손담비지이수고두심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슈퍼리치 이방인
화끈하게 쓰고 화려하게 산다. 싱가포르 억만장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후계자, 그리고 파키스탄 귀족 가문까지. 상위 1% 슈퍼리치의 럭셔리하고 비범한 한국살이를 들여다본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