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더 패뷸러스

치열한 패션의 세계에서 각자의 꿈을 좇는 네 명의 절친. 까다로운 패션 일, 복잡한 연애 문제, 화려한 밤의 시간 사이를 곡예 하듯 오간다.
주연:채수빈,최민호
크리에이터:김정현,김지희,임진선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새콤달콤》의 채수빈과 가수 최민호가 주연을 맡은 유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로맨스 시리즈.

영상

더 패뷸러스

회차

더 패뷸러스

시즌 1
  1. 추천 콘텐츠:  돔페리뇽과 소주 한 잔. 시즌 1: 1화

    표지은은 패션쇼장에서 옛 연인 지우민을 마주친다. 이후 지은은 중요한 임무를 맡아 누군가를 만나러 가고. 예선호는 냉정한 남자친구에게 울분을 터뜨린다.

  2. 추천 콘텐츠:  할머니 스카프와 청담동 연구소. 시즌 1: 2화

    가수 제이디의 화보 촬영을 맡은 지은. 까다롭고 요구사항 많은 홍지선과 어쩔 수 없이 함께 일해야 하는데. 한편, 지은의 할머니 일로 비상이 터지자 우민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나선다.

  3. 추천 콘텐츠:  VIP와 단골손님. 시즌 1: 3화

    조세프 쟝 세평의 매장에 찾아온 뜻밖의 손님. 지은은 재정 위기에 놓인 회사를 구하려 애쓰던 중, 전 남자 친구의 회사에서 중요한 경쟁 PT에 참가할 기회를 잡는다.

  4. 추천 콘텐츠:  팝업스토어와 테일러샵. 시즌 1: 4화

    괴짜로 소문난 해외 유명 디자이너가 비밀리에 한국을 방문하고, 지은이 그의 의전을 맡는다. 한편, 지은을 향한 우민의 감정은 점점 깊어지는데.

  5. 추천 콘텐츠:  팔로워와 팔로잉. 시즌 1: 5화

    파티에서 마주친 지은과 우민. 둘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가 가득하다. 제이디의 까탈스러운 행동을 힘겹게 참아내는 지선. 지은은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추려 고군분투한다.

  6. 추천 콘텐츠:  포토존과 전시회. 시즌 1: 6화

    선호는 모델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해볼까 고민한다. 지은의 회사는 유명 전시회의 포토 월 의전을 맡고. 우민은 옛 단골집에서 아이디어를 얻는다.

  7. 추천 콘텐츠:  빈티지와 지속가능성. 시즌 1: 7화

    조세프는 커리어를 좌우할 엄청난 제안을 받는다. 캠핑을 떠난 우민과 지은은 옛 추억에 잠기고. 한편, 아주 특별한 가방이 화보 촬영 후 사라지는 바람에 큰 소동이 벌어지는데.

  8. 추천 콘텐츠:  패션과 열정. 시즌 1: 8화

    얼레인 제이의 론칭 쇼가 다가오자 모두의 긴장이 한껏 고조된다. 조세프는 개인 컬렉션 마무리 작업으로 힘겨워하고, 우민은 과감한 결정을 내린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로맨틱
출연
채수빈최민호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