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IMITED TV SHOWS & MOVIES
SIGN IN

썸바디

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데이팅 앱을 만들었다. 연쇄 살인범이 다음 타깃을 찾는 데 앱이 이용되면서, 개발자는 로맨스와 살인이 뒤얽힌 어둠의 세계로 빠져드는데.
Starring:김영광, 강해림, 김용지
Creators:정지우, 한지완
Watch all you want.

정지우 감독(《은교》)이 연출을 맡은 시리즈. 김영광, 강해림, 김용지, 김수연이 출연한다.

Videos

썸바디

Episodes

썸바디

시즌 1
  1. Watch 1화. Episode 1 of Season 1.

    독특한 인공 지능 챗봇을 만든 김섬. 몇 년 후 그 기술을 기반으로 ‘썸바디’라는 데이팅 앱을 개발한다. 사람들 사이를 연결하려 만든 앱. 그런데 여러 범죄와도 연결되는데.

  2. Watch 2화. Episode 2 of Season 1.

    건축 프로젝트에 대한 발표를 마친 성윤오. 앱으로 새로운 인물과 연결을 시도한다. 섬은 윤오와의 범상치 않은 만남 뒤에 그에게 연락을 취한다. 한편 살인 행각이 고개를 든다.

  3. Watch 3화. Episode 3 of Season 1.

    썸바디를 통해 연결된 데이트에 나갔다가 악몽 같은 경험을 한 영기은. 기은과 임목원은 섬에게 연락을 취해 데이트 상대 남자를 찾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4. Watch 4화. Episode 4 of Season 1.

    섬은 며칠째 감감무소식이던 윤오에게서 드디어 연락을 받는다. 앱을 통해 연결된 또 다른 사람을 만나러 나간 섬. 하지만 상황은 순식간에 폭력적으로 돌변하는데.

  5. Watch 5화. Episode 5 of Season 1.

    섬과 윤오는 관계를 한 단계 진전시킨다. 한편 기은은 스펙트럼의 CEO를 만나 자신의 채팅 기록에 대한 접근권을 요청한다.

  6. Watch 6화. Episode 6 of Season 1.

    썸바디의 프로필 사기꾼을 대면하는 기은. 하지만 이내 또다시 위험에 빠지고 만다. 목원은 섬의 액운을 막아주기 위해 굿을 하기로 한다.

  7. Watch 7화. Episode 7 of Season 1.

    목원과 기은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클럽에 가기로 하고 섬도 함께 데려간다. 목원은 섬이 윤오에 대한 진실을 직면할 수 있도록 해주려 한다.

  8. Watch 8화. Episode 8 of Season 1.

    점점 코너로 몰리고 위협은 거세지는 상황에서 윤오는 썸바디를 통해 기이한 화상채팅 요청을 받기 시작한다.

More Details

Watch offline
Download and watch everywhere you go.
This show is...
심리
Cast
김영광강해림김용지김수연

More Like This

Coming Soon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무도실무관
힘든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무술 유단자 이정도. 보호관찰관 김선민이 그런 정도를 알아보고 ‘무도실무관’을 권한다. 이제 전자발찌 대상자를 감시하며 범죄를 예방하는 그들의 활약이 펼쳐진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잿빛 석탄
과거의 사건을 파헤치던 기자가 실종되자 사이버 탐정인, 그의 딸이 아빠를 찾아 나선다. 그리고 사이비 교단, 비밀,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운 작은 산악 마을에 이른다.
Go behind the scenes of Netflix TV shows and movies, see what's coming soon and watch bonus videos on Tud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