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더 글로리

고등학교 시절, 끔찍한 괴롭힘에 시달렸던 여자. 많은 시간이 흐른 후, 가해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그녀가 치밀한 복수를 감행한다.
주연:송혜교,이도현,임지연
크리에이터:김은숙,안길호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이 선사하는 흡입력 만점의 드라마. 송혜교, 이도현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영상

더 글로리

회차

더 글로리

시즌 1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고등학교 동급생들의 지독한 괴롭힘, 하지만 도움을 청할 곳은 그 어디에도 없다. 그렇게 절망의 늪에 빠진 문동은이 어느 날 새로운 삶의 목표를 발견한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박연진의 결혼식이 다가오는 가운데, 동은의 복수는 계획대로 진행되어 간다. 그즈음, 한 병원에서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진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동은은 아마추어 탐정의 도움을 받아 추잡한 비밀을 알아낸다. 작전의 다음 단계에 꼭 필요한 값진 비밀을.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과거가 드러날까 봐 조마조마한 연진. 이런 그녀를 더욱 불안하게 만드는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중 하나는 딸의 담임이 새로 온 것, 그리고 또 하나는 어떤 이의 갑작스러운 죽음.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하도영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바둑 적수와 마주친다. 동은에게 엄포를 놓으려던 연진은 자칫하면 자신의 가장 깊숙한 비밀이 탄로 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손명오가 돌연 사라지자 친구들 사이에 긴장감이 감돈다. 동은은 강현남을 믿어도 될지 의구심이 생긴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동은은 비참했던 과거를 주여정에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여정에게도 아직 끝내지 못한 나름의 과제가 있었으니. 한편, 현남의 딸을 위한 새로운 계획이 세워진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도영은 최혜정을 만나 아내와 아내의 과거에 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고자 한다. 연진은 동은의 개인사를 깊이 파헤친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명오를 둘러싸고 여러 의문이 제기되는 가운데, 동은은 연진에게 과거를 실토할 기회를 준다. 한편, 윤소희의 죽음과 관련된 정황이 밝혀진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현남이 동은의 조력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협박에 나서는 연진. 여정은 연진에게서 진실을 캐낼 방법을 찾아낸다.

  11. 추천 콘텐츠:  11화. 시즌 1: 11화

    혜정은 명오의 태블릿에서 범죄 기록을 발견한다. 출국하는 딸을 보러 가려던 현남에게 달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온다.

  12. 추천 콘텐츠:  12화. 시즌 1: 12화

    동은은 재준에게 충격적인 물건을 보내고, 연진과 이사라를 무너뜨릴 계획에 시동을 건다. 이제 동은의 최종 계획이 윤곽을 드러내는 것인가.

  13. 추천 콘텐츠:  13화. 시즌 1: 13화

    사회적으로 매장당할 위기에 놓인 사라와 연진은 그 여파를 감당해야 한다. 동은은 여정의 외로운 싸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게 된다.

  14. 추천 콘텐츠:  14화. 시즌 1: 14화

    명오의 일로 패닉에 빠진 연진과 신영준. 동은은 오랫동안 발목을 잡아온 문제를 처리하고, 연진의 어머니는 위협을 제거할 계략을 꾸민다.

  15. 추천 콘텐츠:  15화. 시즌 1: 15화

    도영은 최후통첩을 전하고, 동은은 증거 하나를 넘겨달라고 누군가에게 요구한다. 오래전 영상이 온라인에 유포되자 연진은 뒷수습을 하려 애쓴다.

  16. 추천 콘텐츠:  16화. 시즌 1: 16화

    동은의 복수극을 완성하는 마지막 조각들이 제자리를 찾은 상황. 동은은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그리고 그것이 여정에게 어떤 의미일지 고민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어두운
출연
송혜교이도현임지연염혜란박성훈정성일김히어라차주영김건우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히라만디: 다이아몬드 시장
최고의 창부들이 모인 저택을 지배하는 책략가 말리카. 영국 통치하의 인도에서 반란이 들끓는 가운데, 새로운 경쟁자가 그녀의 자리를 위협한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슈퍼리치 이방인
화끈하게 쓰고 화려하게 산다. 싱가포르 억만장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후계자, 그리고 파키스탄 귀족 가문까지. 상위 1% 슈퍼리치의 럭셔리하고 비범한 한국살이를 들여다본다.
스마일
기괴한 미소를 띤 무자비하고 사악한 존재에게 쫓긴다는 환자. 그녀와의 끔찍한 만남 이후, 정신과 의사의 일상이 무너져 내리기 시작한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