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IMITED TV SHOWS & MOVIES
SIGN IN

퀸메이커

재계의 해결사로 승승장구하던 여자. 비극적 사고를 겪은 후, 어느 인권 변호사를 차기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과거에 모시던 고용주 일가와 대적한다.
Starring: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Creators:오진석, 문지영
Watch all you want.

《부부의 세계》 김희애와 《아가씨》 문소리 주연의 흡인력 강한 정치 드라마.

Videos

퀸메이커

Episodes

퀸메이커

시즌 1
  1. Watch 1화. Episode 1 of Season 1.

    은성그룹을 상대로 끝없이 시위를 벌이는 오경숙을 저지하려 애쓰는 황도희. 백재민은 잠재적 위기 상황에 관해 도희에게 털어놓는다.

  2. Watch 2화. Episode 2 of Season 1.

    도희는 맡은 일을 한다는 핑계로 누군가를 비극으로 몰아갔다는 양심의 가책에 시달린다. 재민은 커리어에 관한 자신의 야망을 본격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제안한다.

  3. Watch 3화. Episode 3 of Season 1.

    손영심 회장의 지시를 거부한 도희는 그간 쌓아온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이후 그녀는 엄청난 제안을 들고 경숙을 찾아가는데.

  4. Watch 4화. Episode 4 of Season 1.

    폭력 사태를 계기로 시장 출마 결심을 굳히는 경숙. 이후 도희의 도움을 받으며 첫 번째 TV 토론을 준비한다.

  5. Watch 5화. Episode 5 of Season 1.

    생방송 토론에 나선 경숙은 상대 후보 서민정을 불편한 상황으로 몰아넣는다. 도희는 은성그룹의 개발 사업에 훼방을 놓는다.

  6. Watch 6화. Episode 6 of Season 1.

    뜻밖의 인물에게서 조언을 얻은 민정은 경숙을 무너뜨리기 위해 승부수를 건다. 칼 윤은 도희를 흔들어 놓고자 상상도 할 수 없는 짓을 저지르는데.

  7. Watch 7화. Episode 7 of Season 1.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거의 여파가 미치기 시작하자 점점 회의감에 빠지는 경숙. 그로 인해 도희 역시 과연 이 선거를 계속할 가치가 있는지 다시 고민한다.

  8. Watch 8화. Episode 8 of Season 1.

    선거 유세 도중 테러를 당하는 재민. 경숙은 이 사건이 미심쩍기만 한데. 도희는 다시 상대 후보를 앞지를 방법을 고심한다.

  9. Watch 9화. Episode 9 of Season 1.

    칼이 경숙의 가족을 겨냥해 공격해 오자, 경숙의 캠프는 진실을 찾아 나선다. 달리 선택의 여지가 없는 상황에서 도희는 의외의 인물과 연합하는데.

  10. Watch 10화. Episode 10 of Season 1.

    재민에 관한 충격적인 뉴스가 터지면서 그의 선거 운동은 위기를 맞는다. 마지막 토론회를 앞두고 도희는 그간 숨겨왔던 묘책을 경숙에게 내민다.

  11. Watch 11화. Episode 11 of Season 1.

    선거일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위험한 막판 싸움에 휘말리는 도희. 결국 놀라운 마지막 수를 두고, 경숙은 충격에 빠진다.

More Details

Watch offline
Download and watch everywhere you go.
Cast
김희애문소리류수영서이숙옥자연윤지혜김새벽이경영진경김태훈

More Like This

Coming Soon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클렉스 아카데미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는 소녀.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특별한 학교에 입학하라는 초대를 수락하는데, 그곳은 클렉스라는 괴짜 선생님이 운영하는 마법 아카데미이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Go behind the scenes of Netflix TV shows and movies, see what's coming soon and watch bonus videos on Tud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