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그녀의 이름은 난노

침묵하고 복종하면 폭력의 제물이 될 뿐이다. 허울 좋은 학교, 그곳의 비밀과 거짓말을 폭로하는 난노. 이 도도하고 영악한 소녀가 어둠 속 세상의 진짜 모습을 드러낸다.
주연:치차 아마따야꾼,찬야 매클로리,타나웻 시리와타나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시즌 2로 돌아온 오싹한 스릴러 앤솔러지 시리즈. 부산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 베스트 아시안 티비 시리즈 상을 받았다.

영상

그녀의 이름은 난노

회차

그녀의 이름은 난노

  1. 추천 콘텐츠:  추악한 진실. 시즌 1: 1화

    수수께끼의 소녀 난노가 평판 좋은 고등학교로 전학 온다. 첫날부터 명상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난노. 한편, 교사 말리는 학생 메이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전해 듣는다.

  2. 추천 콘텐츠:  미안해, 미안해. 시즌 1: 2화

    전학 오자마자 남학생들의 관심을 끄는 난노, 그런 난노를 미워하고 질투하는 여학생들. 결국 아이들은 난노를 상대로 음모를 꾸민다. 하지만 그 결과를 감당할 수 있을까.

  3. 추천 콘텐츠:  영재 탄생. 시즌 1: 3화

    영재들이 넘쳐나는 최우수 학교 렛비티. 평범한 학생 메우는 자신을 실패자로 여긴다. 재능은 특별히 타고나는 것일까. 열등감에 휩싸인 그녀에게 난노가 접근한다.

  4. 추천 콘텐츠:  디노의 비밀. 시즌 1: 4화

    돈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는 아이들. 그중에서도 디노는 선망의 대상이다. 하지만 그에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 디노는 난노의 제안을 끝까지 무시할 수 있을까.

  5. 추천 콘텐츠:  가면의 사랑. 시즌 1: 5화

    학교에서 슈퍼스타 대접을 받는 한. 난노와 공개 커플이 되면서, 그의 인기는 더 높아진다. 둘은 소셜 미디어상에서만 연인일까. 한의 여자 친구인 유이는 불안하다.

  6. 추천 콘텐츠:  증오의 벽 1부. 시즌 1: 6화

    난노가 축구팀 새 매니저가 된다. 난노에 밀려 팀원들의 관심에서 멀어진 밤. 난노에 대한 그녀의 시기와 질투는 증오와 분노가 되고, 얼마 뒤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

  7. 추천 콘텐츠:  증오의 벽 2부. 시즌 1: 7화

    화장실 벽 낙서에 관한 비밀이 학교에 퍼진다. 학생들이 마구 쏟아낸 원한과 앙심의 결과는 과연 뭘까. 밤은 자신이 저지른 행동을 후회하지만, 때는 이미 늦었다.

  8. 추천 콘텐츠:  잃은 것과 찾은 것. 시즌 1: 8화

    문제아 TK가 전학 온다. TK의 도둑질을 돕는 난노. 단짝이 된 둘은 좀 더 위험한 범죄를 계획한다. 그리고 얼마 뒤, TK는 자신이 진짜 훔치고 싶었던 것을 깨닫는다.

  9. 추천 콘텐츠:  함정. 시즌 1: 9화

    연쇄 살인범이 탈옥해서 학교에 침입한다. 교실에 꼼짝없이 갇히게 된 학생들과 교사. 이들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끔찍하고 잔인한 시험이 시작된다.

  10. 추천 콘텐츠:  최고의 선생님. 시즌 1: 10화

    교장에게 불려가 지적받은 아움. 학생들을 엄하게 대하는 수업 방식 때문이다. 난노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그녀에게 당신이야말로 최고의 선생님이라고 속삭인다.

  11. 추천 콘텐츠:  톱 10. 시즌 1: 11화

    이곳은 미모로 순위를 매기는 학교. 10명의 샤이닝 스타에 뽑히면, 온갖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난노의 등장으로 10위에서 밀려난 잉은 순위를 되찾으려고 애쓴다.

  12. 추천 콘텐츠:  31번째 학생 1부. 시즌 1: 12화

    삭누손 고등학교 졸업생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오래전 묻어둔 타임캡슐을 열어 추억을 나누는 친구들. 이 중 31번째 학생이었던 사이코 난노를 기억하는 이가 있을까.

  13. 추천 콘텐츠:  31번째 학생 2부. 시즌 1: 13화

    과거는 우리 기억만큼 아름다울까. 드디어 친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난노. 그녀로 인해 모두가 은폐하고 망각했던, 끔찍한 폭력과 추악한 진실이 낱낱이 폭로된다.

  1. 추천 콘텐츠:  임신. 시즌 2: 1화

    공부도 잘하고 인기도 많은 소년 나나이. 하지만 그 애가 임신시킨 여학생은 한둘이 아니다. 아무것도 책임지려 하지 않는 나나이를 어찌하면 좋을까.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갚아주는 수밖에.

  2. 추천 콘텐츠:  진정한 사랑을 찾아. 시즌 2: 2화

    유서 깊은 명문 여학교가 남학교와 합병하게 된다. 학생들의 기강이 문란해질까 걱정하는 몇몇 교사. 그들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남녀 사이를 가로막으려 한다. 하지만 난노에겐 방법이 있다.

  3. 추천 콘텐츠:  민니와 4구의 시신. 시즌 2: 3화

    지금껏 민니는 제멋대로 살아왔다. 숱한 사고를 아버지의 돈으로 덮으며, 무책임하게 지내왔다. 하지만 무모한 행동으로 학교 친구들을 죽게 만든 민니. 과연 이번에도 무사히 넘어갈 수 있을까.

  4. 추천 콘텐츠:  유리. 시즌 2: 4화

    이런 것도 진짜 우정이라 부르는 걸까. 부잣집 친구들에게 은근히 하녀 취급을 받는 유리. 나도 부자가 되면 똑같이 갚아주고 싶은데. 그런 유리 앞에 난노가 나타나 은밀한 유혹을 속삭인다.

  5. 추천 콘텐츠:  폭력의 이름. 시즌 2: 5화

    어느 학교에서 잔혹한 신입생 신고식이 시작된다. 앞장서서 후배들을 학대하는 학생회장 케이. 그는 이것을 고귀한 전통이라 주장한다. 하지만 반항하는 후배를 벌하려던 케이는 선을 넘고 만다.

  6. 추천 콘텐츠:  해방. 시즌 2: 6화

    빤따나위타야 학교에서는 엄격한 교칙을 따라야 한다. 어떤 의문도 용납되지 않는다. 그래야만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말하면서. 그곳에 전학생 난노가 나타나 질문을 던진다. 반란을 일으킨다.

  7. 추천 콘텐츠:  제니X. 시즌 2: 7화

    인기 인플루언서 제니X로 살아가는 소녀. 학교에서도 그 애는 진짜 자신이 될 수 없다. 그래야만 부모가 그토록 원하는 돈이 들어올 테니까. 하지만 난노를 만나면서 제니X는 변화를 시도한다.

  8. 추천 콘텐츠:  심판. 시즌 2: 8화

    휠체어에서 앉아만 지내는 소녀 준꼬. 생물학 천재인 그 애는 혈우병을 앓고 있다. 그런데 준꼬의 학교에는 어디론가 떠나버린 교사들이 너무 많다. 준꼬 모녀는 무슨 비밀을 숨기려 하는 걸까.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불길한,어두운
출연
치차 아마따야꾼찬야 매클로리타나웻 시리와타나꾼빠짜리 난따랏티띠난 클랑펫촌니깐 넷쭈이나타싯 꼬띠마나사와닛타차폰 티띠아피차이차니차 분파누위찟모라꼿 리우엑왓 니랏워라빤야아누칫 사판퐁아왓 라따나삔타클라우디아 짜끄라판삐야티다 워라무식아파시리 끼티타논깐차눗 껭깐카낫니차 릉아난쿤티라돈 수파판핀요펜팍 시리꾼패트리시아 탄차녹 꿋타손 끌린니암아피차야 파닛뜨라꾼엠 타원시리파타라와린 팀꾼판티라 피피티야꼰플로이 손나린야린다 분낙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히라만디: 다이아몬드 시장
최고의 창부들이 모인 저택을 지배하는 책략가 말리카. 영국 통치하의 인도에서 반란이 들끓는 가운데, 새로운 경쟁자가 그녀의 자리를 위협한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