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극주부도

'불사신 다쓰'로 불리며 어둠의 세계에서 숱한 전설을 남기고 홀연히 사라졌던 야쿠자. 이 남자가 하드보일드 전업주부로 다시 돌아왔다.
주연:츠다 켄지로,이토 시즈카,오키츠 카즈유키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영상

극주부도

회차

극주부도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전직 야쿠자, 현 전업주부인 다쓰가 아내의 생일을 맞아 미소녀 애니메이션 블루레이를 사러 간다. 대금은 준비했으니 확실한 물건으로 내놓게. 적립 카드도 만들어 주고.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아내가 나와 혈맹(결혼)을 맺을 때 새 식구로 들여온 녀석. 난 아직 네놈을 완전히 믿진 않지만, 이번만큼은 네가 깨끗이 뒤처리를 해 줘야겠다. 알아들었나, 로봇 청소기.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불사신 다쓰와 강철주먹 도라지로의 재회. 용호상박하며 우열을 다투던 암흑세계 최고의 라이벌이 백주 대로에서 다시 만났다. 이번에는 전업주부와 푸드 트럭 사장으로.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기척도 없이 검은 암살자가 집안까지 들어왔다. 어디에서 온 녀석인지는 모르겠지만, 나 불사신 다쓰의 구역에 들어온 이상 살아 돌아갈 생각은 말아라. 이 바퀴벌레 놈!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잠시 동안이지만, 다쓰 자네에게라면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겠지. 카페 사장의 부탁으로 가게를 보는 다쓰. 겉모습은 영락없이 유흥업소 경비지만 엄연히 카페 알바생입니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마트에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벤트 쇼에 참가한 다쓰. 아무리 연극이라지만, 내 앞에서 싸움이라니. 내가 오늘 너희 풋내기들의 항쟁을 확실히 종식시켜 주마.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이 구역 사정을 잘 아는 건 역시 너밖에 없겠지. 은밀히 다쓰를 찾아온 도라지로가 묻는다. 요즘 유통되는 그 물건에 대해 전부 불어라. 그래, 밀크티 속의 타피오카 말이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아내 미쿠가 출장으로 집을 비운 사이, 오늘 하루는 제대로 타락하기로 한 다쓰. 빨래는 개지 않고 수납하기. 점심은 컵라면으로 때우기. 자, 그리고 또 뭘 하면 좋으려나?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요리 교실에 불쑥 나타난 낯선 남자. 인상은 험악해도 소중한 사람을 위해 초콜릿 케이크를 만들 거라는데. 좋다, 그렇다면 나, 다쓰가 상대의 심장을 노리는 법을 알려 주지.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지인의 개와 산책 중인 다쓰, 하필이면 역시 개를 데리고 나온 현직 야쿠자들과 맞닥뜨리는데. 피차 껄끄러운 상황인 건 알지만 부탁 하나 하지, 한번 쓰다듬어 봐도 되겠나?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2: 1화

    미쿠는 산더미처럼 쌓인 빵을 다 먹어 치워야 한다. 아무리 다쓰라도 태풍을 이길 순 없다. 그리고 다쓰, 미쿠, 마사가 함께 캠핑을 간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2: 2화

    부녀회 간부 모임에 참석한 다쓰는 기세에 눌려 주눅이 들고 만다. 고쿠돈은 병원에 입원한 어린 소녀를 방문한다. 미쿠는 바닥에 쓰러져 있는 다쓰를 발견한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2: 3화

    도라지로 앞에 나타난 막강한 라이벌, 그 정체는 바로 여동생이었다. 팝콘은 맛있게 튀겨졌지만, 다쓰, 미쿠, 마사는 어떤 DVD를 볼지를 놓고 말다툼을 벌인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2: 4화

    다쓰가 미쿠에게 골프를 칠 때 중요한 사항들을 알려 준다. 험악하게 생긴 남자들이 무리를 지어 산으로 들어간다. 다쓰, 미쿠, 마사는 매운맛을 이기지 못하고 쓰러진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2: 5화

    꼬마 수즈가 도무지 채소를 먹으려 하지 않는다. 잡초를 뽑을 때는 뿌리까지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 다쓰와 도라지로가 곤충 싸움으로 한판 붙는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익살스러운,유쾌 발랄,기분 좋아지는
출연
츠다 켄지로이토 시즈카오키츠 카즈유키M·A·O후쿠시마 준사이토 키미코호소야 요시마사노가와 마사시야나기타 준이치오츠카 호추타나카 아츠코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