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에밀리, 파리에 가다

봉주르, 파리! 낭만의 도시에서 꿈의 직장을 갖게 된 에밀리. 프랑스어는 못하지만, 마케팅이라면 자신 있다. 그러나 쉽지 않은 인생. 사랑과 우정은 여기서도 복잡하다.
주연:릴리 콜린스,필리핀 르루아볼리외,애슐리 박
크리에이터:대런 스타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꿈의 도시 파리에서 살아보기! 얼마나 낭만적일까? 골든글로브 후보에 오른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의 대런 스타가 제작을, 릴리 콜린스가 주연을 맡았다.

영상

에밀리, 파리에 가다

회차

에밀리, 파리에 가다

  1. 추천 콘텐츠:  파리의 에밀리. 시즌 1: 1화

    좋아, 모험을 떠나는 거야. 상사 대신 1년 동안 파리의 마케팅 회사에서 일하게 된 에밀리.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에 도착한 소감은? 프랑스어를 배워야 했어!

  2. 추천 콘텐츠:  남성형 여성형. 시즌 1: 2화

    내가 신비감이 없고 뻔하다고? 아무래도 미국인의 매력을 보여줘야겠다. 그러나 결혼한 고객에게 호감을 사고 따가운 시선을 받는 에밀리. 잘해보려 할수록 꼬인다, 꼬여!

  3. 추천 콘텐츠:  섹시인가, 성차별인가. 시즌 1: 3화

    파리가 날 싫어하는 걸까? 물이 안 나오는 샤워기, 까칠한 동료들, 이해할 수 없는 광고까지. 되는 일이 하나도 없지만, 그래도 그런 게 인생 아니겠는가. 답을 찾아보자.

  4. 추천 콘텐츠:  키스는 키스일 뿐. 시즌 1: 4화

    실비에게 신뢰를 주고 싶다. 에밀리는 고객사에서 보낸 선물 때문에 골치가 아프지만, 어쩌면 둘 다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시카고에서 온 거물을 잡을 수 있다면!

  5. 추천 콘텐츠:  가짜 친구. 시즌 1: 5화

    인플루언서만을 위한 오찬에 초대된 에밀리. 드디어 파리가 그녀를 알아주는 걸까? 이제 아랫집 남자 가브리엘에게 흔들린 마음만 잘 추스르면 된다. 새 친구를 위해서.

  6. 추천 콘텐츠:  링가르드. 시즌 1: 6화

    가방 액세서리 때문에 일도 망치고 창피까지 당했다. 최악의 하루, 속상한 마음을 달래러 간 에밀리는 우연히 매력적인 교수를 만난다. 얼마나 갈지는 알 수 없지만.

  7. 추천 콘텐츠:  프랑스식 엔딩. 시즌 1: 7화

    미국 여배우가 진행하는 파티에서 뒤치다꺼리를 맡은 에밀리. 나름대로 멋진 밤이 되고 있었으나 그녀가 마구 날뛰면서 엉망이 된다. 이거 참, 해고로 끝나면 다행이겠네?

  8. 추천 콘텐츠:  복잡한 가족. 시즌 1: 8화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가브리엘과 카미유 사이에 껴서 샴페인 양조장으로 간 에밀리. 그녀가 주말 내내 불편한 시간을 보내는 동안 민디는 파리에서 두려움을 떨쳐낸다.

  9. 추천 콘텐츠:  경매 사건. 시즌 1: 9화

    대규모 자선 행사에 솔깃하는 게 아니었다. 피에르 카도의 드레스를 기부받아 경매에 내놓은 에밀리. 아방가르드 패션 때문에 곤경에 빠질 거라고 어찌 상상이나 했겠는가?

  10. 추천 콘텐츠:  패션쇼 취소. 시즌 1: 10화

    패션 위크가 끔찍하게 느껴지다니. 게다가 파리의 첫 친구마저 떠나보내야 한다. 하지만 생각을 바꾸면 새로운 길이 보이지 않을까? 여기는 뭐든지 가능한 파리니까!

  1. 추천 콘텐츠:  나랑 잘래요?. 시즌 2: 1화

    가브리엘과의 만남에 죄책감을 느끼는 에밀리. 로맨틱한 주말여행을 떠나면 이 감정을 떨쳐낼 수 있을지도? 민디의 새 직장은 뜻밖의 서프라이즈를 안겨 준다.

  2. 추천 콘텐츠:  생트로페에서 생긴 일. 시즌 2: 2화

    주말에도 일을 해야 한다니, 그것도 생트로페에서! 하지만 SNS로 치명적인 실수를 했으니 어쩔 수가 없다. 얼른 뒤처리를 하는 수밖에.

  3. 추천 콘텐츠:  생일 축하해!. 시즌 2: 3화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에밀리. 카미유의 친구들과 사우나에서 뜨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얼굴이 붉어지는 건 왜일까. 가브리엘은 메뉴를 준비하는 에밀리를 도와주겠다고 나선다.

  4. 추천 콘텐츠:  쥴 앤 짐. 시즌 2: 4화

    사생활이 사부아르의 업무까지 영향을 미쳤다. 프랑스어 공부에 더 전념해야 할 이유가 생긴 에밀리. 민디는 새로 맡은 공연에서 마임 광대와 한바탕 대결을 펼친다.

  5. 추천 콘텐츠:  잉글리쉬맨 인 파리. 시즌 2: 5화

    가브리엘의 레스토랑 개업식에 쇼파드 행사, 분노가 끓어오르는 카미유까지 상대하느라 벅찬 에밀리. 거기에 열의 없는 수업 짝꿍과 프랑스어 연습까지 해야 하니, 바쁘다 바빠.

  6. 추천 콘텐츠:  한계점. 시즌 2: 6화

    쌓였던 감정이 폭발한 셰 라보 개업식 날 밤. 에밀리는 앨피가 자신을 잘못 판단한 것 같아 속상하고, 실비는 사진작가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7. 추천 콘텐츠:  셰프, 도둑, 유령, 그리고 연인. 시즌 2: 7화

    앨피와 드디어 조금씩 통하기 시작하는 에밀리. 하지만 빌린 재킷 때문에 상황이 바로 어색해져 버렸다. 한편 사부아르의 새로운 미국 고객이 불편하기만 한 실비.

  8. 추천 콘텐츠:  샴페인 때문에. 시즌 2: 8화

    묘하게 삐걱댄 앨피와의 저녁 식사 후, 카미유 가족의 대저택으로 향하는 에밀리. 하지만 그곳에서 터진 것은 샴페인 뚜껑뿐만이 아니었으니.

  9. 추천 콘텐츠:  향기 프로젝트. 시즌 2: 9화

    사부아르를 깊이 파헤치는 에밀리의 시카고 상사. 이 때문에 실비는 좌불안석이다. 이제 막 싹튼 민디의 사랑은 위기를 맞는다. 의도치 않게 드러난 비밀 때문에.

  10. 추천 콘텐츠:  프랑스 혁명. 시즌 2: 10화

    베르사유 궁전에서 열린 패션쇼. 이곳에서 선보일 쇼에 사부아르의 미래, 나아가 에밀리의 미래가 달렸다. 에밀리의 충성심은 어디로 향할까?

  1. 추천 콘텐츠:  두 사람을 사랑해. 시즌 3: 1화

    커리어냐, 사랑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중요한 선택을 앞둔 에밀리가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은? 즉흥적으로 머리 스타일을 바꾸는 것뿐!

  2. 추천 콘텐츠:  어떻게 된 거니. 시즌 3: 2화

    사부아르가 혼란에 빠졌다! 도움을 받기 위해 전 동료에게 연락하는 에밀리. 하지만 호화로운 갈라에서 진행된 화해 전략은 순식간에 엉망이 되고 말았으니.

  3. 추천 콘텐츠:  비둘기 쿠데타 작전. 시즌 3: 3화

    근무 환경이 안 좋아지자 매력 어필 작전에 돌입한 실비. 민디는 백스테이지에서 아찔한 사랑을 나누고, 에밀리는 다음 단계를 결정한다.

  4. 추천 콘텐츠:  여기는 파리, 저는 에밀리 쿠퍼예요. 시즌 3: 4화

    관광객 모드로 파리를 누비던 에밀리는 불어 능력을 시험에 들게 할 부업을 시작한다. 카미유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 예술가와 친해진다.

  5. 추천 콘텐츠:  울랄라! 라 리스트. 시즌 3: 5화

    실비를 그 유명한 '라 리스트' 명단에 올리기 위해 인플루언서 능력을 발휘하는 에밀리. 민디는 연줄 좋은 옛 친구와 마주치고, 앨피는 파티를 연다.

  6. 추천 콘텐츠:  프로방스의 불청객. 시즌 3: 6화

    에밀리와 직원들이 고급 자동차 이벤트가 열리는 프로방스의 저택으로 향한다. 라벤더 들판과 호화로운 음식이 함께하는 자리. 그곳에 깜짝 손님이 등장하면서 로맨스의 불꽃도 피어오른다.

  7. 추천 콘텐츠:  10일 안에 디자이너 해고하는 법. 시즌 3: 7화

    아장스 그라토에 파란만장한 드라마가 찾아왔다. 드라마의 주인공은 바로 패션 디자이너! 알쏭달쏭한 초대를 받은 민디는 에밀리와 가브리엘에게 지원 사격을 요청한다.

  8. 추천 콘텐츠:  패션의 희생자. 시즌 3: 8화

    피에르의 상황이 위태로운 가운데, 매장 오픈에 대한 루머가 퍼져나간다. 실비는 오랜 지인에게 연락을 취하고, 에밀리는 시무룩해진 가브리엘을 챙긴다.

  9. 추천 콘텐츠:  공중에서 꽃피는 사랑. 시즌 3: 9화

    앨피와의 관계에 대해 의구심을 품게 되는 에밀리. 그 와중에 민디의 남자친구까지 난감하게 군다. 가브리엘은 미래에 집중하기로 한다.

  10. 추천 콘텐츠:  숨은 진심. 시즌 3: 10화

    직장에서는 동료와 경쟁하느라, 레스토랑에서는 가브리엘의 꿈을 이뤄주느라 바쁜 에밀리. 이후 참석한 축하 파티에서는 충격적인 일까지 발생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황당무계,유쾌 발랄
에밀리, 파리에 가다 소개
Tudum.com에서 비하인드 영상과 다른 소식을 만나보세요.
출연
릴리 콜린스필리핀 르루아볼리외애슐리 박뤼카 브라보케이트 월시사뮈엘 아르놀드브뤼노 구에리카미유 라자트루시엔 라비스카운트폴 포먼멜리아 크라일링케빈 디아스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무도실무관
힘든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무술 유단자 이정도. 보호관찰관 김선민이 그런 정도를 알아보고 ‘무도실무관’을 권한다. 이제 전자발찌 대상자를 감시하며 범죄를 예방하는 그들의 활약이 펼쳐진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기생수: 더 그레이
어디에선가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나타난다. 인간을 숙주로 삼아 살인을 저지르며 세력을 구축하는 침입자들.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이 기생생물과 맞서 싸운다.
우리의 살아있는 지구
케이트 블란쳇이 내레이션을 맡은 환상적인 자연 다큐시리즈. 우리 지구의 생명체가 지닌 지력과 생존력, 그리고 상호연결성을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