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이태원 클라쓰

활력과 욕망이 넘치는 이태원. 한 전과자와 친구들이 꿈을 위해 뭉쳤다. 일단 시작은 술집 창업. 불합리한 세상, 막강한 적이 앞길을 막으면? 기를 쓰고 맞서 싸워야지!
주연:박서준,김다미,유재명
크리에이터:김성윤,광진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동명의 인기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 빛나는 청춘들의 유쾌한 반란이 펼쳐진다. 박서준 출연.

회차

이태원 클라쓰

시즌 1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새로운 고등학교에 전학한 첫날, 새로이는 곤란한 사건에 휘말린다. 부당한 압박 속에서 무릎 꿇지 않는 새로이. 수아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일과 공부를 병행한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수아는 장대희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거부하기 힘든 조건에 마음이 흔들리는 수아. 새로이는 복역 기간 동안 과감한 작전을 계획한다. 먼 훗날을 기약하며.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범상치 않은 성격의 골칫덩어리 이서. 새로이는 그녀와 강렬한 만남을 이어간다. 새로이의 모든 것을 건 단밤 포차. 고객을 끌어들이려면 색다른 전략이 필요하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또다시 옛날처럼 살면 안 되는데. 승권은 실수를 뼈아프게 후회한다. 한밤중에 험악한 일을 당할뻔한 이서. 그 광경을 목격한 새로이가 도움의 손길을 건넨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저는 꼭 필요한 사람이에요. 새로이는 갓 스무 살 꼬맹이의 제안을 받아들일까? 이서와 근수를 따라 난생처음 클럽에 간 승권. 그의 첫 선택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그 녀석이 자꾸 거슬린다. 단밤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는 장대희. 이서의 어머니는 이서에게 크게 실망한다. 방송국에서 마주친 근원과 새로이는 신경전을 벌인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단밤에 불청객이 찾아온다. 긴장한 상황에서도, 고집과 객기를 버리지 않는 새로이. 이제 뒤통수칠 전략을 시작할 때다. 이서는 사장님의 모든 것이 궁금하기만 하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장가의 방해가 곧 끝날 것 같지 않다. 하지만 새로이는 쉽게 무릎 꿇을 사람이 아니다. 위기를 타개할 대안을 세우는 새로이. 진실을 알고 고민하던 근수도 결심을 내린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이태원에서 한적한 골목으로 위치를 옮긴 단밤. 그 후 직원들은 새로운 문제에 직면한다. 새로이의 동료들에게 관심을 두는 장대희. 그의 진짜 속내는 무엇일까.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마침내 터질 게 터졌다. 대중의 따가운 시선을 받게 된 장가. 졸지에 회사의 미래조차 불투명하다. 위기에 빠진 장대희. 앞날을 위해 쉽지 않은 결단을 내려야 한다.

  11. 추천 콘텐츠:  11화. 시즌 1: 11화

    인기 높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현이. 그 후 단밤에 어마어마한 기회가 찾아온다. 결심을 굳히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딘 근수. 얻고 싶은 게 있다면, 제대로 해봐야지!

  12. 추천 콘텐츠:  12화. 시즌 1: 12화

    생각하지 못한 난관을 맞닥뜨린 새로이. 그렇다고 이대로 무너질 순 없다. 위기는 기회의 또 다른 이름. 단밤을 눈여겨보는 투자자가 나타나고, 현이는 결승전을 준비한다.

  13. 추천 콘텐츠:  13화. 시즌 1: 13화

    나는 누구랑 달라. 목표에 점점 가까이 다가가는 근수. 새로이와 동료들도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간다. 이제 자리를 잡은 걸까. 하지만 새로이는 아직도 배가 고프다.

  14. 추천 콘텐츠:  14화. 시즌 1: 14화

    새로운 작전이 필요하다. 장가의 숨통을 조이기 위해 직접 행동에 나서는 이서.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점점 힘에 부친다. 새로이의 오랜 소망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15. 추천 콘텐츠:  15화. 시즌 1: 15화

    이서는 어디에 있을까. 승권은 그녀를 구하기 위해 옛 인연을 찾아간다. 수아의 일격에 흔들리는 장대희. 그에게 전화를 건 근원은 가슴에 맺힌 응어리를 토해낸다.

  16. 추천 콘텐츠:  16화. 시즌 1: 16화

    이제 퇴로는 없다. 기어이 계획한 일의 종지부를 찍으려는 근원,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이서. 장대희는 무너지는 제국을 되살리기 위해 마침내 단밤을 방문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설렘주의,감명을 주는,감정을 파고드는
출연
박서준김다미유재명권나라김동희안보현김혜은류경수이주영크리스 라이언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