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현빈 손예진 결혼 3개월만에 임신소식, 2세는 호랑이띠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티비온에어 댓글 0건 조회 665회 작성일 22-06-29 21:05본문
삭제가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십시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좋은 소식을 조심스레 전하려고 한다. 우리에게 새로운 생명이 왔다. 지금도 혼란스럽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를 느끼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하지만 너무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만큼 이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 팬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손예진은 우리는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지킬 것이다. 팬 여러분들도 중요한 것들을 잘 챙기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 행복하세요라고 전했습니다.
손예진의 임신 소식에 절친 이정현과 이민정이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정현의 경우 '우리 예진이 정말 축하한다. '우리의 축복과 호랑이 띠 친구들'이라는 댓글을 남김으로써
손예진과 현빈의 2세가 호랑이 띠에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호랑이의 해라는 것은
내년 2월 4일 이전에 출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올해 안에 출산하거나 내년 초에 출산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손예진은 지난 5월 임신설에 휘말렸지만. A라인 원피스는 배가 살짝 튀어나온 듯한 느낌을 줬다. 당시 그녀의 소속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좋은 일이 생기면 발표하겠다고 했었습니다.
그녀의 1982년생 내연녀인 손예진과 현빈은 tvN 드라마 '너에게로 추락'이 끝난 후인 작년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며
1년 2개월의 공개 연애 끝에, 그들은 3월 31일에 결혼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