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티켓 방청신청 라인업 생방송 중계 대상 후보 수상자 역대수상자 MC 출연진 온라인 방청 투표 > 예능 | 실시간TV 티비온에어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HOME


MBC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티켓 방청신청 라인업 생방송 중계 대상 후보 수상자 역대수상자 MC 출연진 온라인 방청 투표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2022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 오는 12월 30일(금)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연기대상은 장르를 불문하고 한 해 동안 시청자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물했던 드라마 작품을 돌아보는 시상식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베스트 커플상 후보를 공개하고 투표를 시작했다. 오는 26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투표를 통해 올 한해 MBC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가장 설레게 한 커플이 수상의 영광을 안는다.
  • 재치있는 입담과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김성주와 최수영이 2022 MBC 연기대상을 이끌 MC로 만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올 한 해를 빛낸 드라마 스타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시상식에서 누가 대상을 가져갈기 기대가 된다.
  •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티켓 방청신청 라인업 생방송 중계 대상 후보 수상자 역대수상자 MC 출연진 온라인 방청 투표

본문


각종 외부 사이트에서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등록 되었습니다.
삭제가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십시오!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티켓 방청신청 라인업 생방송 중계 대상 후보 수상자 역대수상자 MC 출연진 온라인 방청 투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르를 불문하고 시청자들에게 희비와 슬픔, 즐거움의 감정을 선사했던 드라마 작품들을 돌아보는 '2022 MBC 연기대상'이 30일 열린다. 베스트 커플 후보를 공개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나란히 서 있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비주얼 커플은 물론 지나치게 몰입하게 만드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연인들이 탄생했다. 과연 어떤 커플이 후보에 올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먼저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결혼금지'에서 '소헌' 커플로 역대급 케미를 형성하고 있는 박주현과 김영대, 가슴 힐링 로맨스를 선보인 이혜리와 이준영, 금토드라마 '금수'에서 첫사랑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한 정채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금요드라마 '빅마우스'를 통해 만능 호호 커플을 뽐낸 이종석과 임윤아, '팬레터 보내주세요로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따뜻한 힐링 감성에 녹여낸 최수영과 윤박, 과거와 현재의 삶의 사랑을 보여준 박해진과 진기주 등도 베스트 쿠데타 후보에 올랐다.

 

달달함은 물론 애틋하고 간절한 여섯 커플 모두 각자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과연 어떤 커플이 자리를 차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19일) 오전 9시부터 26일(월) 자정까지 2022 MBC 연기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을 위한 베스트 커플 투표가 진행된다. 과연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으로 인정받을 이들이 누구일지 모든 것이 결정되는 로맨틱한 순간이 기다려진다.


베스트 커플 후보들의 공개와 함께 영화제를 차근차근 마무리하고 있는 2022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및 베스트커플 후보 정보 안내

  •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및 실시간 방송보기 안내
    1. 시상식 제목
    2. 베스트 커플상 후보
    3. 베스트 커플상 투표
    4. 공식홈페이지
    5. 대상후보
    6. 방송시간
    7. 국가
    8. 등급
    9. 진행
    10. 시상식 장소
    11. 스트리밍
    12. 방송일
    13. 예고편


이종석은 올해 드라마 "빅 마우스"로 MBC 시청자들을 만났다. 지난 9월 17일 16회(마지막회)에서 막을 내린 '빅마우스'는 10% 승소한 변호사가 우연히 살인사건을 맡아 하룻밤 사이에 희귀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어 생존과 가족 보호를 위한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특히 '빅마우스'는 마지막 회인 16회에서 13.7%(전국 닐슨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2022년 방송된 MBC 드라마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올해 MBC에서는 '빅마우스'를 제외하고는 10%를 넘은 드라마를 찾아보기 힘들다. 


무엇보다 이종석은 '빅마우스'의 타이틀 롤이자 주인공인 박창호 역을 맡아 처음부터 끝까지 열연을 펼쳤다. 극 초반 생계형 변호사의 음모에 휘말린 죄수부터 감옥을 잡은 가짜 빅마우스까지, 복수에 성공해 진짜 빅마우스로 거듭나는 변화까지 자연스럽게 선을 넘었다. 이를 통해 이종석은 자신감과 함께 타이틀 롤에 대한 호평을 얻으면서 입체적인 캐릭터 변화를 이뤄낼 수 있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물론 경쟁은 없습니다. 시청률 면에서도 타이틀 롤로 활약했던 '닥터로이어'의 소지섭, 드라마에서 죽음에 대한 연민을 표현해 호평을 받았던 '내일'의 김희선 등이 있다. 


극 초반 설정과 달리 '빅마우스'의 결말이 '캐릭터 붕괴' 논란을 일으킨 것도 악재다. 극중 박창호는 생계형이었지만 변호사로서의 직업윤리가 강했다. 이에 그는 자신이 오해를 받을 때에도 진짜 빅마우스를 찾아내 법의 테두리 안에서 처벌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하지만 방송 말미 '빅마우스'는 법에 따른 사법적 판단에 의한 복수가 아닌 박창호의 개인 폭발로 드라마를 마무리했다.


이에 이종석이 새로운 '빅마우스'로 언급되며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결과적으로 결론은 작품의 완성도보다는 시즌제 도입을 위한 포석에 불과하다는 비판을 받았다. 게다가 '빅마우스'는 지난 회의 높은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용두사미의 작품으로 불렸다. 


아울러 이종석이 2022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할 경우 2016년 드라마 'W'에서 강철 역을 맡아 2016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 수상자가 된다. 1989년생 30대 초반으로 파격적인 경력을 쌓았다. 과연 MBC에서 이종석의 두 번째 대상이 다시 주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1. 시상식 제목


2022 MBC 연기대상


2. 베스트 커플상 후보


박해진, 진기주, 이종석, 윤아, 육성재, 정채연, 혜리, 이준영, 수영, 윤박, 박주현, 김영대


3. 베스트 커플상 투표


2022 MBC 연기대상 방청신청 바로가기


4. 공식홈페이지


2022 MBC 연기대상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5. 대상후보


이종석, 소지섭, 박해진


6. 방송시간


오후 8시 30분 ~


7. 국가


한국


8.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9. 진행


김성주, 수영


10. 시상식 장소


MBC 공개홀


11. 스트리밍


MBC


12. 방송일


2022년 12월 30일


13. MBC 연예대상 예고편


2022 MBC 연기대상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온에어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

Total 92 / 1 page

예능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