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딜리버리맨 다시보기
- 밥줄인 택시까지도 팽개친 채 어딘가로 황급히 뛰쳐나가는 서영민은 누가 봐도 쫓기는 신세다. 그를 이토록 겁에 질리게 한 존재는 바로 영혼 강지현. 순백의 원피스 차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전력 질주를 펼치는 그의 얼굴에는 어쩐지 서영민만큼이나 절박함이 어려있다. 귀신 전용 택시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브를 그려낼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의 만남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본문
딜리버리맨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최신 티빙 시리즈 드라마 딜리버리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몇부작, 시청률, 재방송, 인물관계도, 출연진, 예고편, ENA, 넷플릭스, 드라마, 공개일,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리뷰, 최신드라마, 인기드라마, 추천드라마, 다시보기, 스트리밍, 온에어
딜리버리맨 다시보기 및 시청률 재방송 인물관계도 안내
빚을 갚기 위해 귀신 전용 택시를 시작한 택시 기사 서영민과 기억을 찾기 위해 그와의 공조를 선택한 영혼 강지현의 만남은 시작부터 남달랐다. 매번 티격태격 부딪치면서도, 중요한 순간이면 함께 힘을 합쳐 사건을 풀어나가는 이들은 둘만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 딜리버리맨 다시보기 및 드라마 정보 안내
- 드라마 제목
- 장르
- 출연진
- 줄거리
- 원작
- 러닝타임
- 방송횟수
- 상세정보
- 국가
- 등급
- 스트리밍
- 공개일
- 촬영기간
- 방송기간
- 방송시간
- 딜리버리맨 예고편
- 딜리버리맨 리뷰
- 최신 티빙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
1. 드라마 제목
딜리버리맨
2. 장르
판타지, 호러,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수사, 드라마
3. 출연진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 외
4. 줄거리
생계형 택시기사 영민과 기억상실 영혼 지현, 환장 듀오가 벌이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을 다룬 드라마이다.
5. 원작
6. 러닝타임
7. 방송횟수
12부작(1화,2화,3화,4화,5화,6화,7화,8화,9화,10화,11화,12화,13화,14화,15화,16화)
8. 딜리버리맨 상세정보
딜리버리맨은 매회 펼쳐지는 소설 이야기의 힘을 배가시키는 포인트는 단연 돋보이는 캐릭터를 완성한 배우들의 열연입니다. 이날 공개된 미공개 컷에서는 캐릭터에 완전히 '애틋'한 세 배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윤찬영은 귀신 전용 택시를 몰며 서영민이 '겉바속촉'에서 '겉촉속촉'로 변신하는 모습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몰입감으로 이끌었다.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을 완벽하게 구사하는 기술도 특별했습니다. 마지막 방송 말미에 "망쳤어요. 그는 "그가 좋아서"라며 강지현에 대한 미친 짝사랑을 인정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9. 국가
한국
10. 등급
12세 이상 관림가
11. 스트리밍
티빙, viu, rakuten VIKI
12. 공개일
2023년 3월 1일
13. 촬영기간
14. 방송기간
2023년 3월 1일 ~ 2023년 4월 6일
15. 방송시간
오후 5시 공개
16. 딜리버리맨 예고편
상대역을 맡은 윤찬영과 방민아가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발휘했습니다. 윤찬영은 무뚝뚝한 외모를 넘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서영민'으로 분해 입체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정의와 열정이 넘치는 강지현을 미워하면서도 그만큼 진심으로 귀신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습니다. 방민아 역시 경찰 출신으로 사랑스러운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 역을 맡아 매력을 배가시켰다." 강지현의 해박한 지식과 영롱한 눈빛이 적재적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극을 이끌었다. 그러는 동안, 혈기 왕성한 택시 운전사와 의도하지 않은 무임승차 정신의 관계는 미친 티키타카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이제는 웃음을 넘어 설렘을 예약한 두 사람의 관계와 단 한 번도 하이파이브를 하지 않은 이들이 앞으로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아집니다.
17. 딜리버리맨 리뷰
박대희 감독은 "다양한 장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자 매력"이라고 자신감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코믹과 로맨스, 스릴러를 오가는 복합 장르 드라마라는 점이 시작 전부터 '배달부'를 기대하게 만드는 포인트였습니다. 특히 '혐오'로 시작한 서영민과 강지현의 관계가 순간적인 눈맞춤과 미소로 예상치 못한 순간 로맨스 전환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강지현 형사의 죽음을 풀어가는 지창석(김승수 분)의 서사는 색다른 긴장감을 더하는 힘이 됐다. 여기에 지난 2회 엔딩에서는 서영민의 터프남 김진숙(이혜은 분)이 강지현과 같은 날 살해된 사실이 밝혀져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이처럼 파워풀한 런이 전개되면서 예측할 수 없는 장르의 다양성이 매력을 높여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일등공신이 됐습니다.
"딜리버리맨"에 나오는 유령들의 얼굴도 흥미로웠습니다. 그들은 모두 한 사람의 영혼이 아니라 무엇인가를 갈망하는 평범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픈 딸의 병원비를 치료해주고 싶은 아버지, 아내에게 욕조를 선물해주고 싶은 남편. 그들의 절망적인 마음은 살아 있는 사람들의 마음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이제 우리는 살고 있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 "다시는 오지 않을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강솔 감독의 말처럼, 옆에서 보는 서영민과 강지현은 물론 시청자들의 감성을 오롯이 어루만졌다. 소원을 안고 달리는 '딜리버리맨' 서영민과 강지현에게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평범해서 더욱 특별한 이야기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18. 최신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
최신 인기 티빙 시리즈 드라마 딜리버리맨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온에어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