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신사와 아가씨 다시보기
- 온화한 미소의 지현우와 밝은 표정의 이세희가 눈부신 아우라를 뿜어내는 가운데, 박하나와 강은탁은 싱그러운 기운이 느껴지는 미소를 지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해맑은 표정의 최명빈, 유준서, 서우진이 청량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들고 있다.
본문
KBS2 신사와 아가씨 드라마 실시간 방송보기 다시보기
KBS2 , 신사와 아가씨, 실시간 TV보기, 방송보기, 다시보기, 드라마다시보기, 무료다시보기, 무료티비다시보기, 실시간티비, 스트리밍, 온에어
여기 자기보다 나이가 열네 살이나 많은 남자를 좋아하는 엉뚱한 아가씨가 있다.
나이 차가 많은 것도 그런데 그 남자 아이가 셋이란다.
95년생 아가씨. 박단단.
젊디젊은 앞날이 창창한 아가씨가 애가 셋이나 딸린 열네 살 연상 홀아비를?
사람들은 그럴 거다. 아니 왜? 미친 거 아냐? 어머 말도 안 돼?!
물론 흔한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인생사 종종 그런 일은 일어난다.
세상에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고 각자의 선택으로 각자의 삶을 살아간다.
그래도 그렇지 이 아가씨 선택은 일반적이지가 않다. 좀 쇼킹하다.
요즘 젊은 사람들 결혼은 해도 아이는 낳지 않는다던데.
아니 결혼은커녕 연애도 사치라고 싱글족이 넘쳐나는데. 그게 트렌드라는데.
어쩌다 이 아가씨는 요즘 트렌드 와는 거리가 먼 선택을 하게 된 것일까..
뒤에서 사람들은 이러쿵저러쿵 멋대로 입맛대로 쑥덕일 것이다.
아무리 취직이 어려워도 그렇지 저건 아니잖아? 돈이 그렇게 좋은가?
그런 불쾌한 시선과 편견은 어쩜 자초한 일인지도 모른다.
조금만 다르면 사람들은 일단 색안경을 끼고 보니까.
하지만 우리 주인공 그녀는 사랑을 믿었고.
그 누가 뭐라 해도 세상의 잣대가 아닌 자신만의 기준으로 선택한 삶과 사랑을 용기 있게 지켜나간다.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 반대도 많았다. 비난도 있었다. 오해도 있었다.
하지만 피 땀 눈물로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95년생 아가씨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통해 인생은 아름다운 여정임을 보여주고자 한다.
하지만 부모라면 거품을 물고 쓰러질 일이다.
우리 주인공 아가씨 스토리와 더불어 주인공 가족이 우여곡절 힘을 합해 서민갑부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혹자는 이제 개천에서 용이 나는 시대는 저물었고 계층 이동의 사다리는 끊어졌다고 하지만 주인공 집안이 서민갑부로 성공하는 과정을 통해 그래도 인생사 새옹지마. 엎어지고 뒤집어지고 다시 일어서고 예로부터 내려오는 인생의 진리는 아직도 유효하다는 걸 보여주고자 한다.
실패만 거듭하고 바닥으로만 떨어졌던 찌질한 서민 가정의 구성원들이 다 같이 힘을 모아 우여곡절 서민갑부로 성장하는 과정 속에서 콩가루처럼 흩어졌던 가족이 하나로 묶이고 화해하게 된다.
이 뜨겁고 눈물 나는 스토리는 이 드라마의 가장 강력한 관전 포인트 중에 하나가 될 것이다.
또한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나이 차이로 인한 갈등. 사랑과 배신. 욕망과 질투. 모성애와 부성애. 책임과 희생. 상처와 용서. 만남과 이별.. 인간 세상사에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유쾌하고 왁자지껄 재미있게 그려보고자 한다.
어려운 시절 <신사와 아가씨> 이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과 위로가 되기를..
이영국 지현우
에프티 그룹 회장. 왕대란 여사 의붓아들.
재니, 세찬, 세종이 아빠. 세련이 이복 오빠.
박 선생이 아이들도 감정이 있다고!
아이들이 요즘 학교생활은 어떤지!
엄마 잃은 아이들이 요즘 무슨 생각을 하는지!
세종이가 엄마 보고 싶어서 우는 건 아는지!
아빠가 돼가지고 아이들 생각은 하는지!
따져들었을 때 순간 망치로 머리를 맞은 거처럼 충격이었다.
내 자신의 상실감에만 빠져서 그동안 저 어린 것들을 방치하고 있었다니.
박 선생 말대로 저 아이들에게는 이제 나밖에 없는데. 나만이 내 아이들을 지켜줄 수 있는데.
이제부터라도 아이들을 챙기려고 하는데 생각지 않게 없었던 문제와 갈등만 생겨서 당황스럽다.
하지만 박 선생 덕분에 아이들과 조금씩 가까워지는 느낌이 드는데.
어느 순간부터 단단이에게 마음이 흔들린다.
박단단 이세희
박수철의 딸. 차연실의 의붓딸. 박대범의 의붓 여동생.
일 년 전 웬수덩어리 박대범 때문에 피치 못할 사정으로 (화장품)회사를 그만두고 현재는 파트타임 (국어)학원 강사를 하며 새로운 진로를 모색 중이다.
필요할 때만 내 딸 내 딸 하면서 살랑거리는 새엄마, 맨 날 한탕주의에 사업한답시고 말아먹는 의붓 오빠 대범이 미워서 하루빨리 독립하고 싶지만 아빠 때문에 참고 참는 중이다.
그런데 결국 새엄마와 대범이가 이번엔 전세금을 홀랑 날려서 길에 나앉게 되었다. 돈은 또 벌면 된다며 새엄마를 감싸는 아빠의 태도에 그동안 꾹꾹 참아왔던 모든 게 터졌다.
아빠?! 평생 새엄마랑 대범이 뒤치다꺼리만 할 거야?!!
엄마가 그렇게 좋아?! 그래서 우리 엄마 버린 거야?!!
아빠랑 엄마가 바람 나서 나 낳아준 우리 친엄마 내쫓고 그래서 우리 엄마가
죽은 거 내가 모를 줄 알아?!!
우리 엄마가 얼마나 미웠으면 사진 한 장이 없어?
그렇게 아빠와 갈등 끝에 집을 나오고. 우울한 마음에 산에 올랐다가 대낮부터 양복 입고 산에 온 수상한 남자 이영국과 얽히게 되는데..
차건 강은탁
신달래 여사의 아들. 연실의 남동생. 수철의 처남. 대범이 단단이 미림이 외삼촌.
대범이처럼 축구선수하려다 잘 안 풀린 케이스. 잠깐 실업팀에도 있었다.
착하고 몸 좋고 잘 생겼다. 세상에 둘도 없는 효자다.
바야흐로 5년 전. 배수의 진을 치는 심정으로 엄마랑 미림이 손잡고 한국을 떠났었다.
내가 말아먹은 매형네 집값 벌기 전에는 돌아오지 않으리.
베트남에서 이제 자리도 잡고 돈도 좀 벌리고 그랬는데.
늙은 엄마가 향수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고 내 고향 대한민국 땅에서 죽고 싶다고 울던 밤. 모든 거 다 때려치고 귀국을 결정했다.
현재 일차적 목표는 돈 많이 벌어서 5년 전에 날려먹은 매형네 집 사주는 것이다.
조사라 박하나
이기자의 딸.
이영국 회장을 사랑한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럴 작정은 아니었다.
회장님 사모님이었던 영애 언니랑은 회장님 회사 <에프티 그룹> 입사 동기 단짝이었다. 지금은 돌아가신 회장님 아들이었던 영국이 군대 제대 후 입사를 했고 회사 봉사의 날 참석할 거라는 소문이 파다했다.
그날 내가 화장실에 가서 화장만 고치지 않았다면 이영국 회장님이 나를 먼저 보셨을까.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고 나갔는데 이영국 회장님이 영애 언니랑 눈을 마주치며 웃고 있었다.
그 후 영애 언니는 이영국 회장님과 결혼을 했고 나는 이 집의 집사가 되었다.
5년 전 사모님 영애 언니가 아프면서 영국네 살림을 안주인처럼 맡아서 했다.
그럴 이유도 있었고 고마운 영애 언니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했다.
영애 언니가 죽기 전까지도 고맙다고 했고 아이들과 사장님을 잘 부탁한다는 말씀도 남겼다.
그래서 이 집안의 안주인이 될 거라고 믿었고 회장님에게 걸맞는 여자가 되기 위해 영어 중국어 헬스 필라테스 꽃꽂이 요리 등등 모든 노력을 다했는데 회장님은 왜 아직도 나를 바라보지 않는가.
하지만 어떻게든 이 집에 안주인이 되어야 한다.
방송 시간 : 토ㆍ일 / 오후 07:55 ~ 09:15
방송 기간 : 방송 예정 2021년 9월 25일 ~ 2022년 3월 13일 (예정)
방송 횟수 : 50부작 (예정)
제작 : 지앤지프로덕션
채널 : KBS 2TV
티저에선 짠내나는 신사네요
지현우배우님 홧팅
신사와아가씨 넘 기대됩니다
드라마 연기를 잘하셨어요
재밌을거같당
너무 예뻐요
하나언니 예쁘다!
PC에서 실행 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
별도의 확장 프로그램 설치 없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웨일 다운로드 : https://tvonair.co.kr/freeboard/3
▶ 자주질문 질문(FAQ) 바로가기 : https://tvonair.co.kr/faq
▶ 질문 게시판 바로가기 바로가기 : https://tvonair.co.kr/qna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필요에 따라
확장 프로그램에 HLS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셔야 정상 작동합니다.
PC용 브라우저별 HLS 플레이어 확장 프로그램
PC에서 정상적으로 재생이 안될 경우
아래의 브라우저별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셔야 정상 작동합니다
▼크롬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play-hls/hahkjjkedonglpienpfiganogikkkoii
▼파이어폭스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hls-js-playback
본 사이트는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디어 파일을 직접 호스팅하거나 업로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