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남산의 부장들 다시보기
- 동아일보 기자 출신 김충식 작가가 박정희 정권 당시 중앙정보부의 실체와 10.26 사건에 대해 집필한 동명의 논픽션 기반 1970년대 말 미국 하원에서 열린 한 청문회부터 중앙정보부장의 대통령 암살 사건이 발생하기까지의 40일 동안 있었던 일들을 새롭게 각색한 첩보물
본문
남산의 부장들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이외에 최신 개봉영화 남산의 부장들의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및 후기 정보를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산의 부장들 다시보기 및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후기 안내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10월 26일 밤 7시 40분경 서울 종로구 궁정동 중앙정보부 안가에서 중앙정보부 부장이 대통령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하여 지독한 18년동안 지속된 독재정권의 끝낸 사건을 다룬 영화로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하드캐리하였으며 서울의 봄이 흥행으로 인해 다시 한번 남산의 부장, 화려한 휴가, 1987, 택시운전사등 영화가 재편성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 남산의 부장들 다시보기 및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후기 안내
- 영화 제목
- 장르
- 출연진
- 줄거리
- 원작
- 러닝타임
- 개봉일
- 평점
- 국가
- 등급
- 스트리밍
- 제작비
- 촬영기간
- 화면비
- 화면타입
- 누적 관객수
- 남산의 부장들 예고편
- 남산의 부장들 리뷰
-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1. 영화 제목
남산의 부장들
2. 장르
드라마, 스릴러, 느와르, 정치, 미스터리, 서스펜스, 시대극, 첩보, 피카레스크
3. 출연진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외
4. 줄거리
1979년 10월 26일 김재규 중앙정보부 부장이 중앙정보부 안가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을 살해한 10·26사태를 그리는 영화.
5. 원작
6. 러닝타임
114분 (1시간 53분 38초)
7. 개봉일
2020년 1월 22일
8. 평점
8.4
9. 국가
한국
10.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11. 스트리밍
12. 제작비
약 208억
13. 촬영기간
2018년 10월 20일 ~ 2019년 2월 28일
14. 화면비
1.85:1
15. 화면타입
2D, 3D, IMAX, 4DX, Dolby Cinema
16. 누적 관객수
4,750,231명
17. 남산의 부장들 예고편
영화 남산의 부장들 정말 실감나게 현재의 상황처럼 보고 나는 근현대사를 알고 보았지만 진짜 감명깊게 보았다.
이병헌은 진짜 캐릭터가 잘 안 떠오름. 역할을 배우보다 더 돋보이게 하는 진정한 연기자입니다.
세상이 바뀌겠어 이름만 바뀌지 진짜 명언이다. 특유의 연기 톤이라는게 딱히 정형화 되어있지 않음.
진짜 연기만으로도 2시간이 흐뭇한 영화인데다가 김재규, 박정희에 대한 묘사를 굉장히 꼼꼼하게 잘 한 영화.
플롯구성, 메이크업, 연기력, 소품, 카메라워크, 색감, 고증 하나 빠지는거 없이 웰메이드 역사를 모르고 봐도 빠져들만하다.
그중에서도 배우들 연기력이 제일이다 하다하다 엑스트라들까지 연기를 잘했네!
김재규를 미화하지도 않고 객관적으로 표현을 잘했다고 느꼈고 영화관에서 보고 VOD로 또 구매했음
코로나때문에 유튜브에서 결제해서 봅니다! 영화관에서 큰화면에 빵빵터지는 음향안에서 봐야 제 맛인데 말이죠!
10.26 사태는 현대사의 중요한 사건으로 영화로 잊었던 사건에 눈길이 간다.좀 더 역사적 진실에 가까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영화본후 가장 뇌리에 남는 사람은 곽도원 배우입니다.
18. 남산의 부장들 리뷰
미스터 션샤인 끝나자마자 남산의 부장들 찍고, 바로 백두산 찍고 1년간 거의 3개의 캐릭터를 왔다갔다 하면서도 이병헌의 얼굴과 목소리를 빼면 모든게 다른 캐릭터로 잘 승화됨. 진짜 미친 연기력이다.
백두산 마지막에 이병헌 연기보고 다시한번 감탄했음.
마지막에 "각하 제가 어떻게 하기를 원하십니까"는 온몸에 전율이 돋게 한다.
모든 독재자는 2인자를 복수로 두어 충성 경쟁을 유도하지요. 근데 이게 균형을 이루면 효과가 오래가겠지만 김재규는 차지철한테 엄청 밀렸죠. 게다가 나이나 군경력이 선배인 김재규의 울분이 10.26의 가장 큰 원인이라 봅니다.
이병헌이 연기하나는 진짜 기가 막힙니다. 예전 올인때부터 알아봤죠
올인.광해. 최민식 살해범 영화 기억이 안나는데 연기는 이병헌이 진짜 끝내줌
김재규 되게 감정적인 캐릭터네요. 근데 박통 제거에 배후 세력이 없는 걸 보면, 분명 민주주의 수호가 목적이었던 거 같긴 합니다.
극중에 김규평이 저격하지 않았다면 김규평은 죽고 박통의 권력행새는 이어졌겠네요! 역사가 바뀌는 장면을 담은 영화.
평소 자유민주주의를 입에 달고 살며 발광하는 부류들은 왜 김재규는 또 인정하려하지않을까요?
역시 그들이 자유민민주주를 외치는건 반대세력 탄압용이지! 자유민주주의를 원하는게 아니라는 것이죠!
실제 역사에서는 육영수 여사 서거 이후 차지철이 박정희 대통령의 눈과 귀를 가렸다는데, 만약 경호실장이 차지철이 아니라 김재규가 되고, 차지철이 중앙정보부장이 되었다면 어떤 결과를 맞이 했을까요? 적어도 쓴소리 할줄 아는 경호실장때문에 박정희도 이리 비참한 최후를 맞지 않았을까요?
19.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지금까지 최신 인기 영화 남산의 부장들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