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서울의 봄 다시보기
- 서울의 봄의 타임라인은 10.26 대통령의 폭격이 있었던 날부터 시작됩니다. 전두광 보안사령관의 계엄 하 합동수사본부장 임명을 시작으로, 그는 군사반란 직전까지 국가적 혼란의 아슬아슬한 국면을 따라갑니다. 그래서 12.12 군사반란의 날, 한국 현대사의 흐름을 바꿀 9시간의 분수령 워크숍은 그 어떤 영화보다 극적이고 역동적이며 캐릭터의 감성으로 숨 쉬는 카메라 워킹으로 12.12일 그날의 이야기를 극적으로 담아냅니다.
본문
서울의 봄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이외에 최신 개봉영화 서울의 봄의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및 후기 정보를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의 봄 다시보기 및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후기 안내
영화 서울의 봄은 서울의 봄은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일어난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막기 위한 일촉즉발의 9시간을 그린 영화로, 비트, 태양은 없다, 아수라등 충무로 대가 김성수 감독과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박해준 김성균이 합류하였으며 정만식 이준혁 정해인은 특별출연하여 더욱 더 기대감을 높힌 영화이며 드라마 제 5공화국 이후 약 20년 만에 다시 다루게 된 소재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보다 더 리얼하게 다가오는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 서울의 봄 다시보기 및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평점 후기 안내
- 영화 제목
- 장르
- 출연진
- 줄거리
- 원작
- 러닝타임
- 개봉일
- 평점
- 국가
- 등급
- 스트리밍
- 제작비
- 촬영기간
- 화면비
- 화면타입
- 누적 관객수
- 서울의 봄 예고편
- 서울의 봄 리뷰
-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1. 영화 제목
서울의 봄
2. 장르
드라마, 시대극, 스릴러, 느와르, 액션, 정치
3. 출연진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박해준, 김성균, 김의성 외
4. 줄거리
입력해야함
5. 원작
6. 러닝타임
141분 (2시간 21분 15초)
7. 개봉일
2023년 11월 22일
8. 평점
8.6
9. 국가
한국
10.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11. 스트리밍
12. 제작비
약 270억
13. 촬영기간
2022년 2월 17일 ~ 2022년 7월 3일
14. 화면비
2.35:1
15. 화면타입
2D, 3D, IMAX, 4DX, Dolby Cinema
16. 누적 관객수
219,446명 (2023년 11월 22일 기준)
17. 서울의 봄 예고편
김성수 감독이 진짜 잘 설계했다고 생각이 드는게 등장 인물 많고 복잡한 이해관계가 얽혀있는 사슬고리를 진짜 잘 풀어냄. 연기를 떠나서 이 각본을 쓴 감독에게 박수치고 싶음. 전부 다른 작품에서 한 고위직 하셨던 분들이 다 모이셨네 가슴이 웅장해진다!
방금 봤습니다. 과장 안보태고 인생 최고의 영화였습니다. 마음이 먹먹해지고 뭉클해지는 영화였습니다. 교훈도 많이 주고 배울 점이 많은 완성도 높은 훌륭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꼭 보세요. 이런 사건들 또한 모르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야 합니다.
오늘 개봉하자마자 보러 갔다 왔는데 예고편과 비교안될정도의 긴장감과 몰입감이 미쳤습니다.. 다만 실사를 너무 잘 표현하여 다시한번 그 당시의 아픔이 아려오는듯한 생각이 드는 작품입니다. 강추 드립니다!
이건 무조건 봐야한다! 스토리도 스토린데 배우 분등 한 분 한 분 캐스팅이 어마 어마하게 잘 짜여져 있습니다.
완성도 높습니다 연기는 말하면 입 아픈 분들이고 연출 각본이 복잡하게 실타래처럼 얽힌 사건 전개도를 한올한올 어긋나지 않을 만큼의 픽션을 섞어서 이해시켜줘요. 그 모든 장면이 이해갔기 때문에 몰입할 수 있었고 멋진 연기로 인해 분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영화로 나올지는 생각못했다 개지린다 저때 긴박했던 상황을 잘표현하면 대박이다.
포를 쏘는 장면을 보니 당시 포방부를 준비 시켜 놓고 결국 포기하신 장태완 장군이 떠오르는데 기존 역사를 기반으로 관객에게 시원함을 선사하는 대체 역사물이어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내용을 알고 보아도 완벽한 영화였습니다. 다만 영화속 인물이 누군지 뻔히 아는데도 실명을 쓰지 못하는 현실이 안따깝습니다.
미국은 인물들이 아직 살아있어도 다 실명으로 영화화하는데 우리도 빨리 그런 사회적 분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엔딩까지몰입감 대박입니다. 마지막엔딩은 가슴이먹먹해서 크레딧다올라갈때까지 계속앉아있었어요. 제목은봄이지만 끝나고 돌아갈때의 제마음은 얼어붙은 한파같았어요.
18. 서울의 봄 리뷰
기존 작품들이 사실에 기반한 영화라 아닐 확률이 크지만 회군 당하지 않고 서울로 진격해 하나회 척결하는 그림은 생각만해도 통쾌하네요.
근래에 봤던 예고편 중 최고. 몰입감 시대 현장감 장난 아니네. 갠적으로 정우성 연기가 미묘하게 기존 연기를 뛰어넘는 느낌 줌. 표졍과 목소리에 힘을 빼고 연기하는데 오히려 그게 영혼까지 갈아 만든 연기 처럼 보임. 특히 복도 장면에서 전두환이를 위에서 찍어 내려볼 때 표정 몇 번이고 돌려봤다.
방금 시사회로 개봉 전 관람했습니다 영화 엄청 잘만들었어요 다들 안심하고 보러가세요! 재밌고 열불나고 다함.
영화의 미술로 참여를 했습니다. 감독님 이하 모든 배우 스탭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암울한 현대사의 내용이지만 보시는 동안은 즐기시고 많은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는 영화였으면 합니다!
한국영화 별로 안좋아하는데 남산부장들에 이어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 조명이며 연출 음악은 감탄했고, 영상내용과 같이 막힘없이 잘 봤습니다. 특히 악마같이 웃는 장면이 잊히질않네요. 단점으로는 매번 똑같은 배역의 배우들, 빠르게 몰아치는 와중에 잘 들리지않던 배우딕션 등이 있지만 감안하고 봐도 될 정도로 재밌었고 참 여운이 많이남는 영화네요.
진짜 사람 미쳐버리게 만드는 영화 그 감정을 또 느끼고 싶게 만드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보고왔습니다. 그냥 거두절미하고 진짜 오랜만에 티켓 값 아깝지 않고 n차 관람까지 하고픈 영화였습니다.
11월 22일 개봉일에 중랑구 시네마에서 관람하고 왔습니다. 진정으로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김성균의 연기력은 명불허전, 최고였습니다.
조연급 배우들의 연기도 대단했고, 강렬한 긴장감과 가슴을 울리는 후반부에서의 장면들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진심으로 강추합니다! 조금도 영화 관람료가 아깝지 않은 명작이었습니다. '믿고 보는 김성수 감독 작품' 이라는 게 실감이 납니다.
오늘 보고왔는데 정치물 별로 안좋아하고오로직 황정민 팬으로써 보러갔는데 진짜 재미있고 잘만든 영화 꼭 보셨으면함 국민이라면 꼭 봐야하는 작품입니다.
19.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지금까지 최신 인기 영화 서울의 봄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