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
타겟 다시보기
- 신혜선은 극중 중고거래의 피해자 수현 역을 맡았다. 수현은 세탁기 중고거래 사기를 당한 후 범죄의 타겟이 된다. 김성균과의 호흡에 대해선 만족감을 드러냈다. 신혜선은 데뷔 10년 만에 첫 스릴러에 도전했다. 김성균은 사건의 심각성을 깨닫고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하는 주형사를 연기했다. 김성균은 ‘타겟’을 통해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본문
타겟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최신 개봉영화 타켓 개봉일, 출연진, 등장인물, 예고편, 결말에 대한 정보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겟 다시보기 및 개봉일 출연진 예고편 줄거리 안내
타겟 영화는 범죄 서스펜션의 서스펜션을 통해 발생하는 스릴러이다. 현대 사람들의 일상 생활인 중고거래 개념은 현대 사람들의 일상 생활로 주인공과 비슷한 여성 관객들에게 강렬하고 무서운 공포물로 다가 간다. 이 사건은 사용된 중고사이트에서 세탁기를 구입하면서 시작되며 화가 난 수현이 중고거래 사이트마다 자신에게 고장난 세탁기를 판 판매자의 물건마다 사기꾼이라고 댓글을 달며 복수를 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스릴러 영화이다.
- 타겟 다시보기 및 개봉일 출연진 예고편 영화 정보 안내
- 영화 제목
- 장르
- 출연진
- 줄거리
- 원작
- 러닝타임
- 개봉일
- 상세정보
- 국가
- 등급
- 스트리밍
- 제작비
- 촬영기간
- 화면비
- 화면타입
- 타켓 예고편
- 타켓 리뷰
- 박스오피스
-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1. 영화 제목
타겟
2.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서스펜스
3. 출연진
신혜선, 김성균, 임철수, 이주영, 강태오 외
4. 줄거리
영화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영화로 신혜선과 김성균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했다.
5. 원작
6. 러닝타임
101분 (1시간 41분 24초)
7. 개봉일
2023년 8월 30일
8. 타켓 상세정보
실제가 아닌 이야기를 묘사하는 영화는 상상력을 자극하지만, 현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는 더욱 공감을 얻을 수밖에 없는데, '표적'은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중고거래의 현실적인 소재를 이용해 그려냅니다.
'타겟'은 평범한 회사원 수현의 이야기로 시작되는데, 수현은 인테리어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회사에서는 상사가 저를 쪼았고, 이사한 새 집에서는 세탁기가 고장 나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그때 친구 달자(이주영 분)의 권유로 중고거래를 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하게 되는데, 집에 도착한 것은 고장난 세탁기였습니다. 복수를 다짐한 수현은 사기꾼을 찾아내고, 게시물마다 댓글을 달며 끼어들지만, 이후 수현의 주변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타겟'은 현실을 최대한 살린 영화로, 하루 종일 핸드폰만 쳐다보는 사람들부터 지금은 피해자들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경찰까지. 어느 날 갑자기 범죄의 대상이 된다는 설정은 영화적 상황이 아니라 지금도 어딘가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기에 더욱 소름끼치게 다가옵니다.
범죄의 표적이 된 후, 수현은 문자 메시지에 긴장하며 누군가의 감시를 받고 있다는 불안감을 감추지 못합니다. 극이 끝날 때까지 맞서 싸울 용기를 내지만, 신혜선은 자연스럽게 수현의 감정 폭을 그려냅니다. 이러한 수현의 모습은 관객에 따라 진취적이면서도 답답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9. 국가
한국
10.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11. 스트리밍
12. 제작비
45억원
13. 촬영기간
2021년 7월 ~ 2021년 10월
14. 화면비
1.85:1
15. 화면타입
2D, 3D, IMAX, 4DX, Dolby Cinema
16. 박스오피스
3,454명 (2023년 8월 22일 기준)
17. 타켓 예고편
영화 타겟의 범인은 수현을 사칭해 '무료 나눔' 게시물을 올리는 등 보복을 시작합니다. 수현은 하루에도 무료 공유를 받으려는 사람들로부터 수십 통의 전화를 받습니다. 며칠 뒤 배달 기사들이 한 번도 주문하지 않은 음식을 들고 집을 찾아갑니다. 이 역시 범인의 소행입니다.
수현이에 대한 범죄는 점점 대담해지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바꾸고 배달 기사와 말다툼을 하는 것에서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것으로 점차 수준을 높여갑니다. 가장 안전하게 느낄 수 있는 집이 범죄자의 놀이터가 됩니다.
범인의 엽기적인 괴롭힘 방식은 얼핏 현실성이 부족해 보이지만, 이내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바뀌는데, 원하면 개인정보를 활용해 다른 사람을 궁지로 몰아붙일 수 있는 정보화 시대가 아닌가요. 박 청장은 현직 경찰을 직접 만나 수집한 각종 사례와 자료를 토대로 시나리오를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 속에는 중고거래 사기 외에도 메신저 금융사기, 일명 '초대남'(침대에 초대된 남자) 등 다양한 온라인 범죄가 등장해 현실감을 높인다. 영화는 수현이 주변의 흔한 캐릭터인 데다 소재도 누구나 해본 중고거래이기 때문에 더욱 무섭게 다가온다.
하지만 그런 소재의 힘에도 불구하고 다른 스릴러 영화에서 흔히 접할 수 있었던 이야기가 중후반부터 전개되면서 기회감을 갖게 되는데, 휴대폰을 잃어버린 후 범죄에 휘말린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 '아이 저스트 드롭 마이 스마트폰'이 떠오릅니다.
나름대로 반전을 노렸던 것으로 보이지만 범인의 정체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와 임의폭행 장면은 분노와 공포보다는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8. 타켓 리뷰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살인범이 수현을 쥐어짜는 과정. "냄비 속 개구리"라는 말처럼 대수롭지 않은 수준에서 시작해 점차 숨통을 조인다. 처음에는 낯선 사람에게 끝없는 무료 나눔 전화를 받게 하고, 장난전화로 다량의 배달음식을 보내거나 보이스피싱을 시도하고, 이름 모를 남자들이 한밤중에 집에 들어와 문을 두드리도록 이른바 '초대남'을 수현의 집으로 보낸다. 결국 수현은 휴대전화 번호를 바꿔 집 앞에 CCTV를 설치했지만, 이제 누군가가 그녀를 보기라도 하듯 집 안으로 들어왔다 간 흔적까지 남아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경찰은 속수무책인 현실에 "현 단계에서는 어쩔 수 없다"는 사실만 알린다. 피해 상황이 심각해지는 가운데 경찰은 판매자의 주소를 찾았지만, 집 안에서 시신이 발견되면서 수현의 사건은 강력범죄로 확대되고, 수현은 더 이상 작은 복수나 괴롭힘에 빠져 있지 않고, 자신의 삶에 현실적인 위협을 느껴 끔찍한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빌드업이 하나씩 잘 진행됐지만 신혜선의 섬세한 연기 덕분에 더욱 완벽하게 표현됐다. 연이어 걸려오는 알 수 없는 전화에 대한 두려움, 후반부 마주치는 두려움 등 피해 수준에 따라 세심하게 감정 표현을 차별화해 몰입감을 더했다. 초대된 남자들이 방문하면 충격에 말을 잃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하이라이트. 실제로 신혜선은 "처음부터 너무 놀라면 나중에 기절할 뻔해서 감정 조절이 어려웠다"며 공포 수준 표현의 어려움을 언급하기도 했다.
수현을 좋아하는 남자의 일방적인 구애도 무서운 상황으로 묘사되는데, 비슷한 상황에 놓여있던 여성 관객들에게는 특히 소름 끼치는 장면입니다.
19.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최신 인기 영화 타겟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