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영화 다시보기 > 영화 | 실시간TV 티비온에어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영화 HOME


액션
유령 영화 다시보기

유령 영화 다시보기, 유령 영화 개봉, 1933년. 일제강점기. 고립된 공간속 유령 이라는 이름으로 의심받는 용의자들. 그리고, 이 함정의 설계자들 인텔리전스 장르를 표방하는 이야기의 시작은 정적이고 냉정하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시작되고 다양한 인물들과 얽히고 설켜 폭이 넓어지면서 영화는 점차 역동적이고 뜨겁고 가속화되고 과열된다.
  • 유령의 공간은 강렬한 색채와 위압적인 절벽 가장자리를 가진 외딴 서양식 호텔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적 상상력이 더욱 풍부해진 유령의 공간과 소품, 의상은 첩보 액션, 미스터리 연극, 캐릭터 영화 등이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공존하는 복합 장르의 배경을 채운다. 사활을 걸고 힘과 의지로 필사적으로 싸워라! 충돌하고, 쏘고, 폭발하는 역동적인 액션의 즐거움.
  • 유령 영화 다시보기

본문


각종 외부 사이트에서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등록 되었습니다.
삭제가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십시오!

유령 영화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안내드리며

최신 넷플릭스 개봉 영화 유령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2023년 넷플릭스 최신영화 인기영화 추천영화 다시보기 스트리밍 온에어 정보를 지금 확인 하세요.


유령 다시보기 및 개봉일 출연진 안내


'유령'은 항일단체 블랙단이 곳곳에 심은 간첩을 일컫는 말이다. 보이지는 않지만 어딘가를 헤매게 될 유령은 1933년 경성과 조선총독부에 잠입한다.

'유령'의 출발은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재미있는 장르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이해영 감독의 바람이었다.


독립운동가들의 희생을 기억하면서도 그들이 어떤 억압을 뚫고 나갔을 지 상상하는 고스트의 이야기는 새로운 고스트 총독을 암살하려는 시도와 실패로 시작된다. 이는 '유령'이 작전에 성공해야 하는 '유령'의 지점에서 전개되는 첩보극임을 선언하는 것이기도 하다.

그 직후 <유령>은 '카이토'가 설계한 함정에 빠진 용의자들이 총독부의 '유령'을 찾기 위해 외딴 호텔로 끌려간 뒤 '유령'이 될 관객들을 혼란에 빠뜨리며 비밀 미스터리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한다.


생존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유령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거나 다른 사람을 고발해야 하는 용의자들은 아무도 믿지 않고 서로를 의심하며 단서를 찾으려 한다. 하지만 유령은 누구일까요? 질문은 영화 '유령'이 스토리 전개와 함께 돌고 밟는 궤적 중 하나일 뿐이다.

그리고 영화는 "비밀 미스터리 연극"으로 생각되었던 초기 설정을 깨고 계속 긴장감 속에서 진행된다 그들 안에 있는 진짜 '유령'은 의심에서 살아남아 동료들을 구하고 그들의 작전에 성공해야 한다.

그리고 관객들이 '유령'의 정체를 궁금해 하는 가운데, 영화는 '유령'의 반격으로 본격적인 첩보 액션 수준으로 도약한다


벼랑 끝 호텔의 긴장 속에서 '유령'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호기심을 가지고, 그리고 유령의 작전이 성공할 것인가? 숨가쁘게 또 다른 질문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귀신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복잡한 장르 특유의 재미로 관객들을 안내한다.


  • 유령 다시보기 및 영화 정보 안내
    1. 영화 제목
    2. 장르
    3. 출연진
    4. 줄거리
    5. 원작
    6. 러닝타임
    7. 개봉일
    8. 상세정보
    9. 국가
    10. 등급
    11. 스트리밍
    12. 제작비
    13. 촬영기간
    14. 화면비
    15. 화면타입
    16. 영화 유령 예고편
    17. 영화 유령 리뷰
    18. 박스오피스
    19.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1. 영화 제목


유령


2. 장르


액션, 스릴러, 첩보, 시대극


3. 출연진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 외


4. 줄거리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담는다.


5. 원작


마이자(麦家)의 소설 풍성(風聲)


6. 러닝타임


132분 (2시간 12분)


7. 개봉일


2023년 1월 18일


8. 유령 상세정보


극장 황금홀에서 '유령'의 정보를 받은 또 다른 '유령'이자 활동가 난영(이솜)은 조선총독부 신임 총독을 암살하지 못하고 참담한 최후를 맞는다.

상하이에서 유령을 몰살한 줄 알았던 신임 총독 보안대장 카이토(박해수)는 경성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기 위해 절벽 끝 호텔에 용의자들을 가둔다.


유력한 용의자는 총독부 통신과 감독관인 무라야마 준지(설경구)씨다.

한국인 어머니 밑에서 자란 그는 군대에서 경쟁자 카이토보다 먼저 '유령'을 잡으며 화려한 경찰국가 복귀를 꿈꾼다.

통신과 암호를 담당하는 박차경(이하늬 분)은 새 지사 암살 시도 당일 귀신이 죽는 장면을 목격했고

총독부 비서 유리코(박소담 분)는 무자비한 카이토에게 기죽지 않는다.

통신부에서 암호를 해독하는 서장 천은호(서현우 분)는 집에 두고 온 고양이 '하나짱'과 재회가 가장 절실하다.


꼭 살아남지 못한 임무를 수행하려는 '유령'들과 제자리로 돌아가야 하는 억울한 용의자들 사이에 의혹과 견제가 깊어지고 있다.

유령들이 발견되기 전에 그들의 작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유령'은 지성으로 시작해서 추리로 첩보 행위를 끝낸다.


다소 어수선해 보일 수도 있지만 "드디어 장르의 틀에서 벗어나 폭발하는 절정에서 억압의 시대를 향해 사자의 죽음을 토해내는 해방감을 꿈꾼다"는 이 감독의 바람처럼 마지막에는 카타르시스만 있다.

긴장감이 지속되고, 예상치 못한 순간 '유령'의 정체가 드러난다. 이후 영화는 가속페달을 밟은 듯 말도 안 되는 속도감으로 질주했다.

캐릭터 전체가 선명한 색감과 목적으로 화면을 지배하며 열심히 일하고 부딪힌다.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의 앙상블이 매우 인상적이다.


이 감독의 강점인 미장센은 '유령'에서 정점을 찍는다 '유령'이 비밀번호를 전달하는 통로이자 흑단의 비밀 아지트인 황금관은 처음부터 눈을 꼭 감는다. 화려하다기보다는 황홀하다는 표현이 딱 맞다.

고스트의 주요 배경 호텔은 겉보기에는 요새이지만, 개방적인 내부와 고급스러운 객실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유리코의 화려한 의상은 도발적인 분위기와 야망을 부각시키고, 카이토와 준지의 오렌지색 가죽 장갑과 녹색 코트는 보완적인 색상으로 대비해 대결 구도를 부각시킨다.

배우들의 연기 또한 강한 인상을 남긴다. 이하늬와 설경구가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동시에 근접전에서 충돌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박해수는 일본어가 100% 유연하고, 서현우는 조이는 의심에 미소를 지으며 숨을 쉴 수 있다. 박소담이 주모자다.

전작 '특별배달'(2022년)에서 특급 배달기사 은하 역으로 고난도의 자동차 액션을 선보였고, 이곳저곳을 누비며 성숙한 액션을 선사한다.


9. 국가


한국


10. 등급


15세 이상 관림가 


11. 스트리밍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12. 제작비


미공개


13. 촬영기간


2021년 1월 4일 ~ 2021년 5월 22일


14. 화면비


1.85:1


15. 화면타입

 

영화 2D, Dolby Cinema


16. 영화 유령 예고편


새해 스타트부터 교섭에 이어 또다른 기대작이 나오는군요.

일제강점기 시대의 항일작전을 다룬 스파이 영화라 이거 놓칠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설경구,박해수 두분에 이어서 독전 감독님의 작품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시대극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잘만 만들면 밀정 못지않게 좋은 흥행이 될거 같네요. 기대하겠습니다


유령 기대가 안될수가 없는 작품이에요!!! 나오면 보러가야지.

설경구 배우님과 박해수 배우님과!! 요즘 제가 좋아하는 서현우 배우님까지 나온다니까 너무 기대되네.

꼭보러가고싶어요!! 이하늬 배우님의 감질맛나는 연기도 기대해요!! 꼭 보러 가고싶어요!


이해영 감독 작품은 본편은 몰라도 예고편만큼은 진짜 감탄 나올정도로 잘 뽑는듯

재해석력이 뛰어나니깐 이미 중국원작영화 풍성에서도 대단한 연기력의 배우들과 탄탄스토리와 연출로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다.

배우들의 연기와 내용이 너무 기대되는 예고입니다! 빨리 보고싶네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설경구 박소담 배우님 등 2023년. 1월 액션과 애국심을 동시에 잡을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제목부터 너무 흥미로워요 항일관련 영화 참 많지만

이 영화는 어떤 점이 또 다를지 기대됩니다! 꼭 보러갈게요.

믿고보는 배우님들 이해영 감독님의 오랜만의 연출작 기대합니다.


오늘 처음 접했는데 진심으로 기대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인데 꼭 보고 싶습니다


라인업 무슨 일인가요? 일본 역사와 관련된 영화는 빼놓지 않고 보는데 유령도 꼭꼭 영화관 가서 볼거예요.

배우, 스토리, 볼거리 등 너무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17. 영화 유령 리뷰


18. 박스오피스


개봉전


19. 최신 개봉 영화 다시보기 정보


유령 다시보기

스위치 다시보기

젠틀맨 다시보기

영웅 다시보기

아타바 2 물의 길 다시보기

압꾸정 다시보기

동감 다시보기

데시벨 다시보기

올빼미 다시보기


최신 인기 영화 유령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온에어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

Total 137 / 1 page

영화 목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