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유포자들 다시보기
- 신상이 공개된 가해자들은 악랄한 디지털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여겨지지 않을 정도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돈이 주된 목적이기도 했지만, 경제적 이득을 넘어 재미로 범죄를 저지른 경우도 있어 충격은 더 컸다. 영화는 디지털 성범죄 사건을 재현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예상치 못한 반전을 거듭하며 스릴러로서의 긴장을 잃지 않는다.
본문
유포자들 다시보기 고화질 링크 사이트 정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최신 넷플릭스 영화 유포자들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하세요!
2022년, 넷플릭스, 공개일, 출연진, 줄거리, 결말, 리뷰, 예고편, 최신영화, 인기영화, 추천영화, 다시보기, 스트리밍, 온에어
유포자들 다시보기 및 출연진 정보 안내
- 유포자들 다시보기 및 영화 정보 안내
-
영화 제목
-
장르
-
출연진
-
줄거리
-
원작
-
러닝타임
-
상세정보
-
국가
-
등급
-
스폰서
-
개봉일
-
촬영기간
-
손익분기점
-
박스오피스
-
예고편
-
영화리뷰
-
최신 인기영화 다시보기 정보
-
유포자들 다시보기 줄거리 및 예고편 안내
최신 영화 유포자들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세요!
1. 영화 제목
ㆍ유포자들
2. 장르
ㆍ스릴러
3. 출연진
ㆍ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박주희, 임나영 외
4. 줄거리
ㆍ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던 남자 도유빈 자신의 오랜 친구 공상범의 유혹에 이끌려 클럽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낸다. 그리고 사라진 전날 밤의 기억과 핸드폰 누군가로부터 걸려온 한 통의 전화 수화기 너머 범인은 3천 3백만 원을 구해오지 않으면 ‘그’ 영상을 세상에 공개하겠다고 하는데… 오늘 밤, 숨기고 싶었던 모든 것이 잠금해제 된다.
5. 원작
ㆍ
6. 러닝타임
ㆍ100분 48초
7. 상세정보
ㆍN번방 사건부터 바디캠 피싱까지. 디지털 성범죄 현장을 보여주는 영화가 곧 개봉한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2의 마지막 작품으로 공개될 <배급사>다. <배급사>는 TV와 웨이브 개봉 전 극장에서 먼저 상영된다.
14일(월) 오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배급사'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영화에서 결혼을 앞둔 박성훈은 친구 송진우와 클럽에 가서 술을 마시고 쓰러진다. 그리고 그가 깨어났을 때, 그의 인생은 완전히 바뀐다. 누군가 휴대전화를 가져갔고, 그날 협박전화가 이어집니다. 왜냐하면 전화기에는 세상에 알려져서는 안 될 사생활이 가득했기 때문이다. 이제 박성훈은 필사적으로 그리고 필사적으로 '그 남자'를 찾아야 한다. '그들'일 수도 있고, 그도 그들 중 한 명일 수도 있어요.
영화 상영 후에는 배우 박성훈, 송진우, 김소은, 박주희, 임나영 등이 연출과 연출을 맡은 홍석구와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익명의 사이버 공간에서 자행되는 사이버 폭력과 디지털 성범죄의 현실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속 인물들을 따라다니며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스마트폰으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이버 성범죄의 실체를 들여다본다.
이 드라마를 연출한 홍석구 감독과 최고 시청률 49.2%를 기록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나, 오! 등을 연출한 KBS PD다.
드라마 스페셜-TV 시네마라는 작품으로 감독 데뷔를 한 셈이라며
첫 스크린 작품을 보여주는 것도 두려웠다.
오늘 처음으로 큰 화면에서 편집본을 봤다고 그는 말했다.
박성훈은 휴대폰 때문에 곤경에 처한 남자 주인공 도유빈을 연기한다.
그는 기획 단계부터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눴고, 기획 의도가 좋아 만족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빈이가 영화를 100분씩 끌고 가는데 불법 영상을 촬영해 소유하고 있는데
혹시 결혼 직전 클럽에 가는 캐릭터에 관객들이 몰입할 수 있을지 걱정했다며 그 시점에서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KBS 2TV 드라마 용감하게 삼남매에 출연 중인 김소은은 도유빈의 약혼녀 임선애 역을 맡았다.
드라마에서 임선애는 야쿠자와 연관성이 있는 무서운 캐릭터인 안석환이다.
그는 지난 여름 촬영이 힘들었지만 특히 배우 박성훈이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외모부터 걸음마까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송진우는 도유빈과 함께 협박범을 쫓는 친구 상범 역을
박주희는 도유빈에게 디지털 성범죄의 치명적 현실을 일깨워주는 학교 동기 상희 역을 맡았다.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이 사건의 원조 클럽 우먼 다은 역을 맡아 반전 연기를 펼친다.
이날 홍석구 감독은 디스트리뷰터를 만든 것에 대해
이제는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영상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
그는 언론이 바뀌면서 영상을 찍는 행위가 어떻게 왜곡될 수 있는지, 사회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에게 인식을 높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려고 했다고 말했다.
관련 사건에 대해서는 조사를 많이 했지만, 그런 사건의 내용이나 재현에 대해서는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이어 주인공과 주변 사람들을 통해 누구나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고
누군가에게 제한된 이야기가 아니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제작하려 했다고 덧붙였다.
8. 국가
ㆍ한국
9. 등급
ㆍ15세 이상 관림가
10. 스폰서
ㆍ
11. 개봉일
ㆍ2022년 11월 23일
12. 촬영기간
ㆍ
13. 손익분기점
ㆍ
14. 박스오피스
ㆍ
개성있는 배우들 왠지 스릴넘치는 스토리 기대됩니다!
핸드폰이 사라지고, 나는 N번째가 되었다
살인마가 어떻게는 죽은 사람을 찾기 위해서 벌어지는 무서운 공포!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서 재밌을 것 같아요!!
한순간의 실수로 모든비밀을 강제잠금해제 당한남자
휴대폰으로부터 자유롭지못한 사회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인간을 파멸로 될수있다는 사회의 이야기 기대됩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범죄 추적 스릴러! 감초배우인 박성훈 배우와 김소은 배우 너무 좋아하는데
이둘의 조합! 또한 현재 우리일상에서 빼놓을수 없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소재에 대해 너무나 기대됩니다.
휴대전화에서 자유롭지 않은 요즘, 무심코 찍은 영상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치닫게 할 수 있는지를 그린 범죄 추적 스릴러물로 매우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임나영이 어떤 역할로 나올지 진짜 궁금하네? 뭔가 키포인트 역할일 것 같음.
16. 유포자들 영화 리뷰
17. 최신 인기영화 다시보기 정보
넷플릭스 최신 인기영화 유포자들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티비온에어는 실시간 스트리밍 온에어 사이트 링크 정보를 제공합니다.